[광안동] 부산 식육식당 광안리 한우고기집 '광안루' 쿠팡 할인특가

2015. 8. 5. 21:42여행,맛집,생활정보/광안리 라이프



반응형

[먹어본 이야기]

 

 

 

COUPANG 할인쿠폰으로 저렴하게, 광안리 한우고기집 '광안루'

- 한우고기 식육식당 -

 

부산식육식당 광안루광안루 전경

 

광안리해수욕장 입구 사거리에 한우고기집 식육식당이 있어 오며가며 가봐야지 생각하고 있던차에

쿠팡에서 할인특가가 올라와서 냉큼 구매하고 달려가 봤습니다.

식육식당이라서 신선한 한우고기를 바로 구매해서 먹을 수 있다는 기대감 ㅎㅎ

 

 

 

먼저 광안루 위치는 여깁니다.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는 쉽습니다

부산 수영구 광안2동  / 전화 1899-0962

 

 

 

 

 

 

 

부산식육식당 광안루

 

 

가게로 들어가니 바로 맞은편에 있는 고기판매점에서 구매해서 오라고 합니다.

 먼저 고기를 사서 가야되는군요ㅎㅎ

 

'마트보다 싼 광안루 한우직판장'이라고 간판에 적혀있네요

매주 화,금요일이 소잡는 날이라고 합니다. 이날 방문하는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간, 천염을 서비스로 받을 수 도 있구요

 

 

 

 

부산식육식당 광안루

 

가게 중앙에 해바라기기 떡!하니 위치해 있네요 ㅎ

중앙에 크게 홀이 있고 양쪽에 룸과 테라스형식의 테이블이 있습니다.

생각보다 규모는 있네요. 모임장소로도 좋겠습니다.

 

 

부산식육식당 광안루

 

한우갈비살입니다.  358g에 34,010원입니다. 100그램 기준으로 9,500원이네요.

싸긴 싸네요 한우가 만원도 되지 않으니 ㅎㅎ

 

 

 

부산식육식당 광안루쿠팡 할인쿠폰 상품

양념 한우갈비살, 이게 쿠팡에서 올라온 고기입니다.

2대가 들어가 있구요. 250g입니다.

원래가격은 25,000원인데 쿠팡가로 17,500원으로 입니다.ㅎㅎ

 

 

 

 

 

 

부산식육식당 광안루

 

자리에 앉으니 숯불도 나옵니다.

괜찮아 보입니다 ㅎ

 

 

 

 

부산식육식당 광안루

 

부산식육식당 광안루

 

부산식육식당 광안루

 

부산식육식당 광안루

 

밑반찬은 그냥 평범한 수준입니다

그리고 식육식당이다 보니 상차림비용이 있습니다.

인당 4,000원 이구요. 쿠팡가를 적용하니 평일기준으로 2,000원에 먹었습니다.

왠지 반값에 먹으니 기분이 좋네요

조금만 부지런하게 알아보면 좀더 싸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쿠팡 좋네 ㅎ

,

 

 

부산식육식당 광안루

 

양념한우갈비살입니다. 이런게 2대가 들어가있습니다.

 

 

 

 

부산식육식당 광안루

 

하나로 쭉~ 이어져 있는건 아니네요. 두덩이로 나뉘어 있습니다

 

 

 

 

부산식육식당 광안루

 

부산식육식당 광안루

 

양념갈비는 어디서 먹던지 기본은 하는 메뉴이니 ㅎㅎ

우선 맛은 있습니다. 고기가 좋아서 그런지 씹는맛이 있네요

그리고 싸게 먹어서 그런지 더욱 맛있게 느껴지네요

 

 

 

 

부산식육식당 광안루

 

부산식육식당 광안루

된장을 시키니 비빔밥을 해먹을 수 있게 사발에 나물도 같이 나옵니다.

된장찌게와 함께 비벼 먹으니 이것도 별미네요

고기먹고 깔끔하게 마무리한 느낌 ㅎ

 

 

 

부산식육식당 광안루이미지 출처 : 쿠팡 사이트

 

쿠팡에서 저렴하게 한우고기를 구매해서 잘먹었네요

한우양념갈비 말고도 점심특선으로 주물럭과 갈비탕도 있습니다.

쿠팡 딜 바로가기

 

광안리 고기집하면 언양불고기가 먼저 떠오르지만 최근에 가본 이랴이랴도 좋고

오늘 포스팅한 광안루도 괜찮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