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출발 일본도쿄 도깨비여행-첫날,시부야!!!

2011. 1. 16. 17:08여행,맛집,생활정보/여행 정보



반응형

지난 주말에 드디어 큰맘을 먹고 일본 도쿄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처음으로 여권에 출국도장을 찍는 설레이는 맘 ㅋㅋ

일본어도 못하는 부산 촌놈도 떠나는 동경도깨비여행..

자! 이제 출발합니다. ^^


김해국제공항은 친구 어학연수 떠나는거 배웅하러 몇번 갔었지만,

직접 여행을 하기 위해서 온것은 처음 ㅠㅠ

이제는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놀러 다닐겁니다. ㅋㅋ

출발전에 찰칵~!!


동경행 밤 비행기에 몸을 싣고 얼마쯤 지났을까??

아리따운 스튜어디는 동생들(이제 넘어지면 뼈도 안붙을 나이ㅠㅠ)이 이상한 서류를 주더군요^^

입국 수속과 관련된 서류입니다. 꼼꼼히 적어야 해요^^

일본에 도착하고 입국장에서 숙소 주소를 적지 않아서 빠꾸 먹었어요ㅠㅠ

무서운 아저씨가 다시 적어오라고 했기에 이런일이 없도 꼼꼼히 ^^


집떠나면 배고프단 말이 딩동댕~!!

신나게 맛없는 기내식(샌드위치)을 먹고 있던중 우연히 창밖을 보니 아름다운 야경이 눈에 보이길래 한컷 찍었죠^^

기내 모니터를 보니 오사카를 지나가고 있다는 안내 멘트 !

야간에 떠나는 여행에서 느낄수 있는 또다른 묘미가 아닐까 생각^^

한참을 구경하던 촌놈 ㅋㅋ


약 두시간여행 비행을 마치고 공항에 도착~~~!!

드디어 일본 땅이다^^ 곰방와~~~ 깔끔하게 인사를 던져주었죠 ㅋㅋ

창밖으로 전일본공수 항공기가 보이네요


우리를 호텔로 데려다줄 버스를 찾기위해서 안내 표시판을 찾아 보았습니다.

나름 네비게이션을 자처하는 저로선 간단하게 ㅋㅋ 찾아갈 수 있었죠 ㅋㅋ

이런 안내판이 동경도깨비여행동안 수많은 도움이 되었죠^^


비행중에 참았던 담배를 피기위해서 흡연실을 찾아다니다 발견한 흡연실

흡연실에서 밖을본 풍경~~

일본은 흡연실이 잘되어있어서 좋았어요^^ 깨끗하고 ^^

그리고 이번 여행동안 참~~ 많이 본 아가씨 ㅋㅋ 어느 흡연실을 가든 볼 수 있었죠


우리를 호텔로 데려다 주는 버스 안에서 볼수 있었던 장면 ㅋㅋ

80년대 90년대초 하더라도 버스에서 많이 볼수 있었던 재털이^^

이제는 우리들 추억속에서 사라져 버렸죠ㅠㅠ

그리고 벤또를 먹을 수 있는 작은 테이블,

가이드 아저씨말로는 일본 아줌마 아저씨들이 여행을 떠날때 요긴하게 사용한다고 하네요



부산출발 일본도쿄 도깨비 여행은 살짝 피곤한 일정이긴 하지만 바쁘게 생활하는 직장인들에게는 일상탈출의 기회를 줍니다.^^

늦은 밤에 도착한 관계로 숙소 사진은 찍은게 별로 없네요 ㅋㅋ

내일부터 시작되는 강행군의 첫 목적지 시부야!!!



내가 시부야 땅을 밟게 되다니 ^^

2부는 시간이 허락할때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