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경량다운점퍼, 휴대용 포켓에 담았을때 초경량다운점퍼의 진가를 발휘

2010. 12. 27. 17:34여행,맛집,생활정보/브랜드,제품소개



반응형

올 겨울에는 다양한 컬러와, 다양한 필파워를 갖춘 초경량다운점퍼들이 경합을 벌이고 있지요^^

시중에 판매되는 수많은 초경량다운점퍼중 칸투칸에서 만든 초경량 다운점퍼를 주머니에 담아봤습니다.

과연 광고에서 나오는것 처럼 담겨질까하는 호기심에 근질근질 하네요 ㅋㅋ

그럼 담아봅시다


먼저 담기전에 초경량다운점퍼와 같이 동봉되어서온 휴대용 포켓입니다.


이것은 같이 동봉된 휴대용포켓이고, 가로세로 15cm 21cm 입니다.
이렇게 작은 곳에 담긴다니 ㅋㅋ
그럼 실제로 담아보는 영상을 찍어봤습니다.



처음으로 담아보았는데 다소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1분도 채 걸리지 않았네요^^

다들 초경량구스다운, 구스다운 하는 이유가 있네요, 이렇게 작은 포켓에 담아지면서도 따뜻함은 엄청나구요^^

칸투칸 사이트를 가시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네요

올겨울 초경량구스다운으로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