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복세트 - 가을 산행은 이미 시작되었다.

2010. 9. 6. 18:33여행,맛집,생활정보/브랜드,제품소개



반응형

태풍 곤파스가 지나간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또 다시 말로가 올라오고 있다고 하네요ㅠㅠ

정말이지 길고 긴 여름이라 생각합니다. 가을은 언제 오냐고요ㅜㅜ

가을이 오기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데요ㅠㅠ
 
그런데 마음만은 벌써 가을입니다^^ 가을 산행을 기다리는 마음에 등산복세트를 소개할까 합니다.^^

온라인에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칸투칸에서 등산복세트를 소개했네요^^

가을 산행을 준비하기 이쁘게 등산복 코디하면 즐거운 산행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등산을 처음 시작하는 분이나

비싼 등산용품에 회의를 느끼시는 분이라서 실용적으로 코디해봐도 좋을 거란 생각을 합니다

기본적으로 충실한 등산복 세트입니다.

기본적으로 가을 태양을 막아주는 등산모자, 그리고 기능성 항균 등산티, 일상복으로 손색이 없는 등산바지, 가벼운 산행을 위한 등산화, 무릎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등산스틱, 가볍운 등산을 위한 간소하게 용품을 챙길 수 있는 등산배낭.

이 가격을 모두 합해도 왠만한 등산화 수준이네요 ㅋㅋ

옥션에 올라가 있는 가격이라 조금 비싸네요

가격은 칸투칸 홈페이지< http://www.kantukan.co.kr/ybbs/shop/ >에 가시면 더 저렴한 가격에 살수 있네요

다음에는 더욱 알찬 정보로 등산복 코디법을 알려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