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생선구이 숨은맛집, 연산동/거제동 생선구이 전문점 '수매풍'

2018. 6. 27. 21:30여행,맛집,생활정보/맛집 정보



반응형

[먹어본 이야기]

 

 

부산 거제리 생선구이 전문점 '수매풍'

 

거제동 수매풍거제동 수매풍

 

오늘은 거제동에 위치한 생선구이 전문점 '수매풍'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얼마전 술한잔 하다 2차로 생선구이가 땡기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우연히 발견한 생선구이정식 전문점입니다.

 

약간 늦은 저녁이라 영업시간을 확인하니 9시까지라고 해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저녁으로 생선구이정식이 땡기는 날

간단하게 술안주로 생선구이가 먹고싶은날에는 수매풍이 딱인듯 하네요 ㅎ

 

 

 

 

 

 

 

 

 

 

먼저 위치는 여깁니다.

연제구 거제동 17-14 

다른 사람들이 작성한 옛날 포스팅에는 오랜된 건물이었는데 새로 이전했나봅니다.

 

 

 

 

 

 

 

 

 

 

 

거제동 수매풍

거제동 수매풍

거제동 수매풍거제동 수매풍

 

 

예전에는 약간 허름한 가게였는데 깔끔하게 새단장을해서 옴겼나봅니다

뭔가 복잡스러운 벽면의 소품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ㅎ

 

 

 

 

 

 

 

 

 

 

 

수매풍 가격표수매풍 가격표

 

 

가격은 모듬생선구이 정식이 7,000원입니다.

요즘 물가를 생각한다면 저렴한 가격이네요 ㅎ 스폐셜 생선구이도 25,000~30,000원 사이입니다

생선원산지는 글로벌하네요 ㅎ 세네갈, 러시아, 포르투갈 등등...

 

 

 

 

 

 

 

 

 

 

 

 

거제동 수매풍거제동 수매풍 생선구이 정식

 

밥 보다는 술안주로 먹기위해서 고등어구이랑 적어땡초구이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고등어구이 7,000원 / 적어땡초구이 10,000원입니다.

밥도 같이 나왔지만 안먹을거라서...ㅎ

 

그리고 밑반찬이 전부 손이 가게끔 정갈합니다.

 

 

 

 

 

 

 

 

 

 

수매풍 고등어구이수매풍 고등어구이

수매풍 적어구이수매풍 적어구이

 

바삭하게 구운 고등어구이와 땡초양념의 적어구이랑 술한잔하니 술술넘어가네요 ㅎ

 

수매풍 생선구이집은 또 찾고싶은 거제동 숨은 맛집입니다.

생각지도 못한 맛집을 찾아서 기분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