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여행코스]안동소주 말고 수제 안동맥주가 대세^^ 안동브루잉 방문기&GKBF

2018. 4. 30. 22:00여행,맛집,생활정보/맛집 정보



반응형

[찾아가 본 이야기]

 

안동 브루잉, 수제맥주 양조장을 가보자 

 

안동여행을 계획하던중에 안동맥주를 알게되었습니다.

안동하면 먼저 안동하회마을, 안동찜닭으로 대표되지만 안동소주도 유명하죠 ㅎ 그런데 우연히 안동맥주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확인하고 위치와 판매시간을 확인했습니다. 

 

 

판매시간은 토요일 오후1시~6시까지만 한다고 하니 참조하시고, 인스타그램에 공지 올라오니까 헛걸음 하지 않게 확인하고 방문하시는게 좋겠네요 ㅎ

 

 

 

 

 

 

안동맥주 인스타그램

&

안동브루잉컴퍼니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ndongbrewing/

 

 

 

 

 

 

 

 

안동브루잉컴퍼니 위치는 여깁니다.

안동시 정하동 254-6 

 

안동역에서 다리 건너오면 주택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택가에 위치해 있고 간판이 크게 있는게 아니라 찾아가기는 어렵지만 안동맥주 배송탑차를 보고 알 수 있었습니다

안동맥주의 고양이 로고가 귀엽게 느껴지네요

 

 

 

 

 

 

 

 

 

 

 

 

토요일만 양조장에서 판매한다는 안동맥주 ㅎ

그래서 안동여행코스 중에 숙소로 가기전에 방문계획을 잡았습니다.

 

입구에 도착하니 오늘의 판매 당직인듯 보이는 직원께서 입구에서 책을 읽고 계시더라구요

4가지 맛별로 총 16캔을 구매했습니다.

많이 구매해서 그런지 안동맥주 로고가 들어간 맥주잔도 2개 받았어요 ㅎ

 

안동맥주 한 캔당 가격은 4,000원입니다.

 

 

시원하게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서 캐리어로 포장해줬습니다.

 

 

 

 

 

 

 

 

 

 

포장하는 중간에 양조장을 구경해봐도 괜찮냐고 양해를 구하고 안동맥주 양조장을 구경해봤습니다.

실제로 이런 양조장을 처음 봐서 신기하네요 ㅎ

 

 

 

 

 

 

 

 

 

 

 

 

새로운 맥주를 만들기 위한 실험이 진행되는듯한 느낌 ㅎㅎ

과학실에서 봤을법한 도구들도 놓여 있었습니다.

 

 

 

 

 

 

 

 

 

 

 

 

안동맥주 홍보 브로셔도 같이 주더라구요

안동맥주 로고는 파적도라는 풍속화에서 모티브를 잡았네요

 

 

 

 

 

 

 

 

 

 

4월27일부터 5월6일까지 진행되는 GKBF(GREAT KOREAN BEER FESTIVAL)에 안동맥주도 참가하는가 봅니다.

행사 포스터가 있네요.

삼성역 KPOP광장에서 진행되니 꼭 안동에서만 아니라 서울에서도 맛 볼 수 있겠네요

 

 

 

 

 

 

 

 이렇게 포장해서 숙소에서 맛별로 한 캔씩 먹어봤습니다.

안동라거는 약간 밋밋한 느낌이라 다른 사람들은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그러나 개인적으로 만리재 페일에일이 제일 좋았습니다. 산뜻한 과일향이 느껴지고 목넘김이 좋네요.

 

 

끝으로

안동여행을 기념하기 위해 안동맥주를 선물? 추억?으로 구매해 보는건 어떨까 합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