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등산복 그리고 등산화 코디법!! 여름 등산복은 이렇게 입어라!!

2010. 5. 20. 17:18여행,맛집,생활정보/기타



반응형


[추천 여름 등산복, 등산화] 여름 등산복 그리고 등산화 코디법! 여름 등산복은 이렇게 입어라!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고 계곡이나 산을 찾아서 떠나는 등산객들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산을 찾을 때, 등산복을 제대로 갖춰 입어야 자신의 건강과 안전한 산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름 산행은 많은 변수가 따릅니다. 갑자기 내리는 폭우 그리고 불어난 계곡물을 건널때, 또한 많은 땀을 흘리게됩니다.
수분으로부터 몸을 보호하기 위해서 등산복 선택시 땀과 물에도 걱정없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아웃도어 업체 칸투칸 "조강호"제품개발실장은 여름 산행시, 비와 땀에 젖을 경우를 대비해서 흡습. 속건 기능을 가진 소재의 등산복을 선택하라고 추천합니다.
또한 짚업 스타일보다는 몸의 열기를 쉽기 배출할 수있게 라운 드나 V는 넥 형태의 티셔츠를 입는 것이 적당합니다.


                   < 바로가기 : http://www.kantukan.co.kr/ybbs/shop/product/productDetail.php?p_idx=549 >

다음으로 등산시 흘린 땀에 의해 바지가 몸에 달라붙어 활동하기가 불편 할 수 있습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서 반바지나 7 부바지를 입을 수 도있습니다.
그러나 여름철 하루가 다르게 자라는 수풀이나 나뭇가지에 긁힐 수 있습니다.
그래서 등산 바지의 선택 또한 중요합니다. 땀흡수는 기본이고 활동성을 보장하기 위해서 기능성 스판소재의 등산복을 선택하길 추천합니다.

                     < 바로가기 : http://www.kantukan.co.kr/ybbs/shop/product/productDetail.php?p_idx=587  >

마지막으로 제일 중요하다고 할 수있는 등산화 발이 편해야 즐거운 산행을 즐기 수 있겠죠
험준한 산을 오르는 경우가 아닌 간단한 트레킹이라면 아쿠아 슈즈가 안성맞춤입니다.
비나 물에 젖어도 쉽게 물이 빠지고 빨리 건조되기 때문입니다. 인솔에 배수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고르면 뽀송뽀송하게 즐거운 산해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바로가기 : http://www.kantukan.co.kr/ybbs/shop/product/productDetail.php?p_idx=110  > 

< TIP > 여름철 산 꼭대기에 올라서면 지상과의 온도차가 많이 나게됩니다. 그래서 경량의 바람막이를 배낭에 넣어서 간다면 체온 유지에 많은 도움이됩니다.
 

 
                        < 바로가기 : http://www.kantukan.co.kr/ybbs/shop/product/productDetail.php?p_idx=556  >

                                한판 붙자!!! 대한민국 등산화, 등산복 , 아웃도어 가격거품에 하이킥을 날려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