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센텀시티 아오리라멘 AORI RAMEN - 얼큰한맛 후기-

2018. 1. 24. 20:36여행,맛집,생활정보/맛집 정보



반응형

 [먹어본 이야기]

 

 

해운대 센텀시티 아오리라멘 AORI RAMEN

 

 

 

돈코츠 일본라멘을 좋아 하시는 분들에게 이미 소문난 아오리라멘.

그리고 승리라멘으로도 유명한 곳이죠

 

최근에야 센텀시티에 위치한 아오리라멘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먼저 위치는 여깁니다

센텀 KNN방송국 건물 1층에 있습니다.

 

 

 

 

 

 

매장으로 들어가면 빅뱅 승리 관련 굿즈들이 전시되어있습니다.

빅뱅 승리 팬들이라면 구경하는것 만으로 기분 좋아 질 것 같네요 ㅎ

 

 

 

 

 

 

 

 

 

카운터에서 안내해주는 좌석번호에 앉으면 됩니다.

일본의 1인 라멘집 처럼 개별로 자리가 마련되어있습니다.

 

 

 

 

 

 

 

아오리라멘 주문방법은 이렇습니다.

 

1. 주문서에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로 선택을 한다.

2. 벨을 눌러 호출한다.

3. 주문서를 전달하면 끝

 

간단하죠 ㅎㅎ

 

 

 

 

 

 

 

아오리라멘 가격은 1만원입니다. 라이트는 9천원입니다.

그리고 토핑과 사이드 메뉴선택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후쿠오카 이치란라멘에서 먹었던 라멘과 비교해볼 생각으로 아오리라멘 얼큰한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좌석에 앉아서 바로 보이는 시선입니다.

 

반대편 좌석도 보이구요. 가운데 통로를 통해서 직원들이 주문 및 서빙을 하고 있습니다.

 

 

 

 

 

 

 

 

생수를 주는게 마음에 듭니다. ㅎㅎㅎ

그리고 일본 후추도 눈에 들어오구요

 

 

 

 

 

 

 

 

몇분되지 않아 아오리라멘이 나왔습니다.

약간의 얼큰한 향과 돈코츠라멘의 구수한 향이 함께 어울리는게 후각을 자극합니다.

ㅎㅎㅎ

 

이치란 라멘보다는 한국사람의 입맛에 맞추어 얼큰함이 더 한것 같습니다

정통 돈코츠라멘도 좋지만 한국식으로 맛을 낸 아오리라멘도 매력있네요 ㅎㅎ

 

 

 

 

 

 

 

 

 

 

 

 

 

그리고 TKG 계란간장밥 ㅎㅎ 이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은근히 맛있습니다.

가격은 3,000원이 이정도 가격이면 충분히 만족합니다. ㅎㅎ

 

 

 

 

 

 

 

 

 

잘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올게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