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마산맛집] 마산 가포 영도 장어구이

2017. 8. 21. 21:05여행,맛집,생활정보/맛집 정보



반응형

[먹어본 이야기]

 

 

 

가족외식은 마산 '가포 영도장어구이'

 

가포영도장어구이

 

 

주말에 가족들이랑 외식메뉴로 장어를 선택했습니다.

마산하면 아구찜이 먼저 생각나지만ㅋ 가포 장어구이도 유명하죠 ㅎ 많은 장어구이집들이 있지만 '가포영도장어구이'집이 알아주더라구요.

저번에 방문했을때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다시 방문해 보았습니다.

 

 

 

 

 

 

 

먼저 위치는 여깁니다.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가포동 471-6

 

 

 

 

가포영도장어구이

 

주차장을 기준으로 3곳이 있습니다.

가포영도장어구이가 유명하긴 합니다.

주말이면 사람들로 항상 붐비네요 ㅠ 본관쪽에 자리가 없어서 저희는 왼쪽편에 있는 별관에서 먹었어요

 

 

 

 

 

 

 

가포영도장어구이

 

새로 확장한 별관입니다. 시설은 여기가 더 좋은데....

자리가 없어서 건너편 별관에서 먹었어요

 

별관에는 빈방에 테이블 뿐 ㅋㅋㅋ 메뉴판도 안걸려 있고 바닦에 세워놨더라구요 ㅎ

주말에는 예약이 필수인듯 합니다

 

 

 

 

 

 

 

 

 

가포영도장어구이

 

 

 

가포영도장어구이

 

장어구이는 양념과소금구이 2가지 스타일있습니다.

가격은 3인용이 45,000원 2인용이 35,000원입니다.

 

5명이서 2인용으로 장어양념구이와 소금구이 2가지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식사로 장어국&장어국수 ㅎㅎ

 

장어국에 국수면을 넣어먹는데 은근히 괜찮더라구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