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경과 함께 전망 좋은 광안리 술집, 이자카야 니히키노오니&오꾸닭

2017. 3. 22. 21:11여행,맛집,생활정보/광안리 라이프



반응형


[마셔 본 이야기] 




광안리 전망 좋은 술집들 니히키노오니 & 오꾸닭

-뷰 깡패 광안리 술집-

 

광안리 술집


이제 봄 바람이 살랑살라이 불어 오내요,광안리에 산책을 나가면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게 느껴지네요 ㅎ

주말이라서 술한잔하고 싶어 나왔습니다.

전망 좋은 테라스에 앉아서 한잔 할 수 있는곳 그리고 광안대교가 한눈에 보이는곳을 찾아 방문한 곳은

오꾸닭과 니히키노오니 입니다.


오꾸닭은 해수욕장 입구에 바로 있어서 찾기 쉬울거구요 니히키노오니는 남천동 쪽으로 좀 가셔야 해요




오꾸닭 위치는 여깁니다.




니히키노오니 위치는 여깁니다

  






광안리 오꾸닭






광안리 오꾸닭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치킨 ㅎㅎ 오랜만에 순살치킨이 먹고 싶어서 오꾸닭을 방문했습니다.

저녁 좀 늦은 시간에 왔는데 이미 테라스에는 사람들로 꽉 차있더군요

딱 한자리 남은곳에 운좋게 앉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매운 레드핫 쏘스도 함께 ㅎ






광안리 오꾸닭


이 경치를 원했습니다. 한잔 하면서 광안대교도 구경하고...

술이 술술 넘어가지요 ㅎ







광안리 오꾸닭



그리고 사람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참고로 계단쪽에 앉았더니 담배피러 나오는 사람들이 많더군요

참고로 테라스가 사람 키 높이정도 높아서 냄새가 많이 나지는 않았습니다.


1차는 여기서 마무리! 2차로 자리를 옴겼습니다.





니히키노오니


2차로 방문한 곳은 니히키노 오니(nihikino oni) 입니다.

광안리에서 괜찮은 이자카야로 소문난 곳입니다.




 




니히키노오니


오꾸닭 처럼 야외 테라스는 아니지만 테이블이 창가를 향하고 있어서 전망이 괜찮습니다.

바로 창가쪽에 앉으면 사람들이 계속 쳐다봐서 약간 민망 할 수 있다는 점 ㅋㅋ

 입 벌리고 음식 먹다가 눈 마주치면 웃김 


그래서 한 칸 뒤쪽에 있는 테이블로 자리했습니다. ㅎ









니히키노오니


물병도 느낌있구요, 깔끔하게 세팅되어 나옵니다.

'오니'가 도깨비 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니히키노오니

니히키노오니


어설픈 기본안주 보다는 양은 작지만 정갈하네 나옵니다.

계란으로 만든것 같은데 부드럽습니다

레스토랑에서 나올법한 비쥬얼 입니다.




 



니히키노오니


요즘 핫하다는 시원블루 대선을 한병 주문하구요








니히키노오니

니히키노오니


이름이 광안리짬뽕? 인가했던것 같네요. 짬뽕을 하나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25,000원 ㅎ

나가사끼 짬뽕 처럼 불향이 은근히 나고 해물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2차 소주 안주로 딱인듯 합니다. 










니히키노오니


오픈 주방으로 되어있구요 ㅎㅎ 요리하는 동안 술쇼 ㅋㅋㅋ








니히키노오니


전체적인 맛과 분위기가 좋았어요 ㅎ 다음에도 오고 싶네요

광안리 바다를 보면서 술 한잔 하고 싶다면 야외테라스가 있는 오꾸닭과 창가 전망이 좋은 니히키노오니를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