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참치회집 당감동 '오사카참치' 2대째 셰프

2016. 9. 10. 09:16여행,맛집,생활정보/맛집 정보



반응형

[먹어본 이야기]

 

일식 셰프의 당감동 '오사카참치'

당감동 오사카참치당감동 오사카참치

 

 

대접하고 싶고, 대접받고 싶은 날에 생각나는 참치ㅎ 아버지 생신이라 참치를 먹으러 왔습니다.

최근에 무한리필 참치집들이 많이 생기고 있지만 양보다는 질을 생각한다면ㅎ 전문 일식집도 괜찮겠죠

 2대를 이어온 일식셰프가 오픈한 '오사카참치'가 당감동에 오픈했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오사카참치 위치는 부산진구 당감동 751-12 2층에 있습니다.

당감4동 주민센터 인근에 있어 찾기 쉬워요

주차시설은 별도로 없고, 당감주민센터 건너편 주차장을 이용하면 편리합니다.ㅎ

 

 

 

 

2층으로 올라가는 벽면에 일식요리전문점이라고 간판도 있구요

 

 

 

 

가게는 룸으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ㅎㅎ

그리고 중간에 테이블과 주방쪽에 다찌도 있으니 개인적인 선호도에 따라 앉으면 됩니다

 

 

 

6명구성으로 35,000원 짜리 코스로 주문했습니다. ㅎ

미리 예약하고 갔더니 깔끔하게 1인별로 세팅을 해놨더라구요

 

 

 

 

 

당감동 오사카참치

갈아 나온 생마를 먼저 먹어서 속을 달래주시고 ㅎㅎ 다음은 죽으로 ㅎㅎ

전체적으로 가지수 채우기가 아니라 전체적으로 손이가는 기본음식들입니다

 

 

 

 

 

 

 

제일먼저 나온 연어회 ㅎㅎ

와사비에 무순까지 해서 한입먼저 해봅니다

 

 

 

 

초밥도 이쁘게 플레이팅해서 나옵니다 ㅎ

 

 

 

 

당감동 오사카참치

메인 참치회가 나왔습니다 ㅎㅎ

6인예약에 4명분으로 한접시에 나왔습니다 ㅎㅎㅎ 고급부위로 신경써서 준비해 주셨더라구요 ㅎ

말그대로 살살 녹습니다

 

 

 

 

 

당감동 오사카참치

그리고 중간중간에 사이트 메뉴들이 계속 나옵니다.

메로구이랑 새우구이가 나오구요

 

 

 

 

이건 참치회무침

 

 

 

 

 

생선구이? 같은 생선탕수? 라고 해야되나 ㅎㅎ 의뢰로 손이가는 메뉴입니다.

단품으로 나와도 좋을듯

 

 

 

 빠질수 없는 튀김 ㅎㅎ 바삭하니 맛있구요. 이렇게 마무리가 됩니다.

 

끝으로 부산에 있는 수 많은 참치회집중에서 손꼽힐 수 있는 맛집이 아닌가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무엇보다 전체적인 음식의 구성과 퀄리티가 마음에 들구요 ㅎ

오랜만에 맛있는 참치회를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