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맛집] 부산 광안리 '쥬씨 JUICY' 생과일 쥬스집 오픈ㅎ

2016. 8. 13. 07:26여행,맛집,생활정보/광안리 라이프



반응형

[먹어본 이야기]

 

 

 

 

쥬씨 생과일쥬스, 여름을 부탁해 그리고 아이스아메리카노

 

 

여름입니다ㅠ

유난히 더운 여름, 무조건 시원하게 땡기는 날씨

 

광안리 해수욕장으로 내려가는 길에 생과일쥬스 쥬씨(juicy) 광안쌍용점이 오픈했네요 ㅎ

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생과일쥬스를 판매하며 인기를 끌더니 어느샌가 부산에도 매장이 하나둘씩 오픈하고 있네요 ㅎ

 

 

날씨도 덥고 광안리로 산책을 나가다 들려보았습니다.

위치는 여깁니다.

 

 

 

 

 

 

 

 

 

생과일 쥬스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생과일 1500원에서 3800원까지 ㅎㅎ

커피도 1000원부터 시작 ㅎ

음..그런데 생과일을 갈고 그냥 선반에 올려둡니다ㅠ 믹서기 관리가 위생적이지 못한 느낌 ㅠ

사장님 신경써주세요 ^^

 

 

 

 

 

 

 

그런데 쥬씨를 올때마다 개인적으로 생과일을 먹어본적이 거의 없는듯 하네요 ㅎ

이 날도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ㅎ

1000원이면 편의점에서 파는 커피보다 굿!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아직 입구에 판촉장식이 있네요ㅎ 아무튼 인근에 쥬씨가 오픈해서 대만족!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