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다리나덕 백팩 남성용 실사용기 (MANDARINADUCK WHALE WHT01001) / 운빨로맨스 류준열 백팩

2016. 7. 4. 21:16여행,맛집,생활정보/생활 정보



반응형

[써 본 이야기]

 

심플함이 돋보이는 '만다리나덕' 남자 백팩

-여행&출장 다용도 만능 백팩-

 

만다리나덕 백팩

 

만다리나덕 백팩 파우치

 

 

오늘은 남성 백팩 포스팅입니다ㅎ

 

출장 때 노트북을 넣어가거나 1박2일정도로 간단하게 여행을 떠날 때 사용할 다용도의 백팩이 없을까?

비즈니스적인 느낌과 캐주얼 느낌을 가진 느낌의 백팩을 찾아보았습니다.

 

남자 백팩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 쌤소나이트 백팩은 너무 비즈니스적인 듯하고...

투미 백팩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타일도 아닐뿐더러 가격도 만만치 않고 ㅎㅎㅎ 닥스와 캘빈클라인에서 마음에 드는 디자인의 백팩을 찾았지만 가격과 활용도, 브랜드 이미지까지 두루두루 생각해본 결과 최종적으로 탈락ㅠㅠ

 

전체적으로 종합해 봤을때 최종적으로 만다리나덕 백팩을 선택했습니다.

 

 

 

 

 홍콩여행도 계획되어있고, 면세점에서 사려고 이리저리 알아보았습니다.

최근에 운빨로맨스에서 류준열이 사용했다고 엄청나게 PPL하던 제품(whale wht01001)으로 낙점 ㅎㅎ

하지만 아직 면세점에 풀리지 않았네요 ㅠㅠ

 

그런데 여행떠나기 3일전에 드디어 만다리나덕에서 원하던 제품이 면세점에 풀렸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개인적으로 쿠폰과 적립금 해택이 좋은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구입했습니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면세점 가격이 299$였습니다.

기본 면세가격에 쿠폰이며 적립금까지 사용하니  197,145원까지 내려갑니다ㅎㅎ

만다리나덕 공식몰에서 정상가가 398,000원인데 거의 절반가격에 득템!!!

 

 

 

롯데인터넷면세점

http://www.lottedfs.com/handler/ProductDetail-Start?productId=10002291233&viewCategoryId=20004&tracking=000300030001

 

 

만다리나덕 공식 홈페이지

http://www.mandarinaduck.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692362&xcode=052&mcode=002&scode=067&special=6&GfDT=a2V%2B

 

 

 

 

 

 

 

 

 

만다리나덕 백팩

만다리나덕 백팩

 

출국전 공항 면세품 인도장에서 만다리나덕 백팩을 받았습니다.

큼지막한 종이박스와 파우치에 담긴 만다리나덕 백팩을 받아서 바로 뜯어봤습니다 ㅎㅎ

안쪽 수납공간도 노트북과 테블릿 공간이 나뉘어 있습니다

 

 

 

 

 

 

만다리나덕 백팩

 

짠!!

만다리나덕 백팩을 들고 ㅎㅎ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만다리나덕 백팩

만다리나덕 백팩

 

다른 구매후기를 보니 사이즈가 조금 클수도 있다고 했지만, 실제로 그렇게 크지 않네요ㅎㅎ

적당한듯 합니다. 참고로 키는 181입니다 ㅎ

 

 

 

 

 

 

 

 

 

 

만다리나덕 백팩

 

이거는 공항에서 찍은 사진, 약간 밝게 나왔네요 ㅎ

 

 

 

 

 

 

 

 

 

만다리나덕 백팩

 

이거는 홍콩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만다리나덕 백팩

 

홍콩 소호거리에서 찍은 사진하나 투척합니다 ㅎ

 

 

 

 

 

 

 

만다리나덕 백팩

 

마지막으로 마카오 공항에서 출발전에 찍은 사진입니다. 이게 가장 실물에 가깝게 느껴지네요

 

 

 

[총평]

지금은 홍콩이 우기라서 필수로 들고다닌 우산.

카메라, 보조배터리, 셀카봉, 생수, 물티슈 등등... 한짐을 넣고 다녔습니다ㅎㅎ 수납용도로는 대만족ㅎㅎ

이번 홍콩-마카오 여행간에 여러가지 짐들을 넣고 다니기에 딱이었습니다.

 

그리고 재질은 면과 폴리소재입니다.

가죽이 아닌 제품인데 40만원대면 비싼 느낌이긴 합니다 -_- 그래도 반값에 샀으니 패쓰 ㅎㅎ

 

전체적인 재질은 흔히 말하는 레자이지만 가죽느낌이라 고급스럽구요, 면은 약간 방수처리된 느낌입니다. 

천연가죽 제품은 관리도 어렵고 그냥 신경쓰지 않고 편하게 사용하기에 딱입니다.

 

내돈 주고 산 실제 후기입니다.ㅎㅎ

 

개인적으로 수납성, 심플한 디자인, 가격. 전체적으로 봤을때 남자 백팩으로 만다리나덕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