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경성대'놀숲' 북카페,만화카페-스타워즈 만화책(시공사)

2016. 6. 25. 08:01여행,맛집,생활정보/생활 정보



반응형

[읽어 본 이야기]

 

 

만화카페 '놀숲'에서 시공사 마블 '스타워즈'

 

놀숲

 

학창시절에 갔었던 방화방의 기억은...

벽면에 빼곡히 들어찬 만화책들, 카운터 앞 테이블형식의 책장에는 신간 만화들로 가득차 있고

사장님이 직접 끓여주는 라면에 담배연기 등등.... 이런 기억이 난다.

이랬던 만화방이 최근에는 북카페, 만화카페 형식을 새롭게 리뉴얼되었네요 ㅎㅎ

 

오랜만에 그냥 아무생각없이 쉬고 싶어서 만화책이나 볼까하서 찾아보니,

경성대쪽에 놀숲 만화카페가 있다고 해서 방문 보았습니다

참고로 소셜커머에 쿠폰들은 판매하고 있으니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화카페 놀숲 경성대부경대점 위치는 여깁니다.

남구 대연동 62-28

 

 

 

 

 

 

 

스타워즈

 

 

놀숲은 깔끔한 카페라고 보면됩니다. 카페에 만화책이 있다는 정도 ㅎ

아메리카노 한잔과 스타워즈 만화책을 가지고 자리로 앉았습니다.

 

 

 

 

 

 

 

 

 

 

스타워즈

 

 

 

다스베이더

 

 테이블도 있지만 신발을 벗고 누워서 볼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편하게 뒹굴거리면서 만화를 봤습니다 ㅎ

룸마다 콘센트도 있어서 휴대폰 충전도 쉽게 하고, 노트북가지고 오는 사람도 있네요

 

3시간 정도 이용했는데 시간이 금방 지나갑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찜찔방 보다는 만화카페가 딱인듯하네요 ㅎ

주말에 할거 없다고 투덜거리기 보다는ㅋㅋ 만화책 한권으로 힐링하는건 어떨까요?ㅎ

 

 

마지막으로 다스베이더 사진 ㅎ

암 유어 파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