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광안리 디저트 카페, 여름밤에 분위기 있는 '디스커버리 테이스트' DISCOVERY TASTE

2016. 6. 12. 16:48여행,맛집,생활정보/광안리 라이프



반응형

[먹어본 이야기]

 

 

 

 

 

분위기로 먹는 광안리 디저트 카페 

'디스커버리 테이스트' DISCOVERY TASTE

 

디스커버리 테이스트

 

 

여름이 가까워지면서 부쩍 광안리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니고 있네요

 

광안리에서 꽤 유명한 디져트 카페, 디스커버리 테이스트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깔끔해 보이는 외관에 매번 지나갈 때 마다 한번 가봐야지 하다 드디어 오늘 방문ㅎ

주차는 매장앞에 바로 할 수 있어서 편하구요

 

디스커버리 테이스트는 서강대 신수점을 1호점으로 인기가 있어서 광안리, 광주, 창원에 가맹점을 오픈하고 있네요

세계최고의 디져트를 찾아 떠나는 여행을 컨셉으로 매장이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먼저 위치는 여깁니다.

부산 수영구 광안동 200-6 / 051-751-5252

광안리 해수욕장 입구에서 남천동 방향의 카페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빈스힐

 

빈스힐 커피도 있습니다.

핸드드립을 내린 액상커피로 애호가들에게 인기가 있다고 하네요 ㅎ

 

 

 

 

 

 

 

 

 

 

 

 

디져트 카페 답게 다양한 케익류와 아이스크림, 맥주 등도 있구요.

이탈리안 젤라또 구스띠모도 있다고 하는데 이제 여름이니 젤라또를 먹어봐야 겠네요 ㅎ 

확실히 디져트에 신경을 쓴 흔적이 보이네요 ㅎ

 

 

 

 

 

 

 

 

 

 

 

 

 

주문을 하고 진동벨을 받아와서 기다리는 동안 매장도 이리저리 구경해 봤습니다.

전체적인 화이트톤이 깔끔하네요 ㅎ 인테리어에 공통된 컨셉이 있습니다.

 

 

 

 

 

 

 

 

 

 

 

모비딕

 

커피 원두종류는 예가체프, 자바, 인디아, 모비딕, 브리즈 이렇게 5종류 중에 선택을하면 됩니다.

 

모비딕을 선택!

개인적으로 진한 향의 커피를 좋아하기에 제 입맛에는 딱인듯 합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도 향이 강한데 그것보다 더 진한듯 하네요 ㅎ

 

최근에는 산도가 높은 커피가 트렌드라고 하니, 예가체프나 브리즈를 먹어봐야 겠네요

 

 

 

 

 

 

 

 

 

 

디스커버리 테이스트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여름바다에서 시원한 커피 한잔의 여유를...

광안리 디저트 카페 디스커버리 테이스트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