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 맛집] 부산 광안리 아웃닭에서 치맥, 아웃백 짝퉁이 아니구나

2016. 3. 25. 22:50여행,맛집,생활정보/광안리 라이프



반응형

[먹어본 이야기]

 

광안리 아웃닭 후기, 닭은 언제나 옳다, 아웃닭도 옳다!

광안리 아웃닭

 

오늘은 광안리 닭집중에 소문난 아웃닭을 소개합니다

광안리해수욕장 입구쪽에서 있어서 언제나 사람들이 많은 닭집이라서 언젠가 가봐야지 했는데 ㅎ

그날이 오늘입니다.

 

부산여행으로 광안리까지 와서 닭이냐 하겠지만 ㅎ

닭은 언제나 옳습니다 ㅎㅎ

닭은 사랑입니다!

 

광안리 닭집 중에 '장수통닭'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오늘은 광안리 맛집 리스트에 아웃닭을 추가할 것 같네요

 

  

먼저 위치는 여깁니다.

광안리해수욕장 입구 사거리에 있습니다

 

 

 

 

 

 

 

광안리 아웃닭

 

아담한 가게에 테이블이 옹기종기 모여있고, 테이블 간 간격이 좁기는 합니다.

그리고 테이블과 의자가 일반적인 곳 보다는 약간 높아서 처음가니 어색하네요 ㅎㅎ

그래도 분위기 있는 펍느낌이라 깔끔합니다

 

 

 

 

 

 

 

광안리 아웃닭

 

광안리 아웃닭

 

오지리널 프린스톤 후라이드 치킨 기준으로 16,000원입니다.

개인적으로 순살을 좋아해서 순살이 국내산인지 아닌지를 먼저보고 주문하는데 아웃닭은 국내산 순살을 사용하는군요 ㅎ

그래서 린드필드 후라이드 순살치킨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7,000원

 

 

 

 

 

 

 

 

광안리 아웃닭

 

아웃닭 메뉴판을 매거진 느낌으로 만들었다는게 약간 특이한 점입니다.

더 아웃닭 타임즈 (The Outdark Times) ㅎ

 

닭이 나오기전에 봐도 좋을것 같습니다. 아웃닭에 대한 홍보도 되고, 마케팅을 잘 하는 것 같습니다.

아웃닭이 그냥 아웃백 따라한 그저 그런 짝퉁 브랜드인줄 알았지만 아닌것 같네요

 

 

 

 

 

광안리 아웃닭

 

소스와 무, 야채 샐러드가 먼저 나옵니다.

야채 샐러드는 일부러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살짝 얼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소스는 노란색 머스타드를 기준으로 핫소스, 칠리소스가 나옵니다. 그리고 또 다른 하나는 마늘 베이스의 양념인데 저는 이 소스가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은근히 중독성 있어서 계속 더 달라고 했습니다

 

 

 

 

 

 

광안리 아웃닭

 

드디어 메인 메뉴 아웃닭 순살치킨이 나왔습니다 ^^

양념치즈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치킨 자체만으로도 맛이있었습니다. 여성들이 딱 좋아할 맛이네요 ㅎ

치킨과 함께 떡튀김, 감자튀김도 같이 나와서 심심하지가 않았습니다.

 

광안리 닭집중에서 저번에 갔던 동래통닭 보다는 개인적으로 여기를 추천합니다.

단, 광안리 해수욕장 뷰!를 포기해야겠지만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