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광안리 맛집 - 광안리 고기집 '서래갈매기'에서 우삼겹

2016. 2. 28. 19:08여행,맛집,생활정보/광안리 라이프



반응형

[먹어본 이야기]

 

광안리 고기맛집 '서래갈매기'

-리모델링, 맛도 리모델링-

 

광안리 맛집 서래갈매기

 

광안리에 부쩍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이제 봄이 오고 있네요ㅎㅎ

오늘은 서래갈매기를 포스팅해 봅니다.

 

광안리해수욕장 입구에 있는 서래갈매기가 리모델링 작업을 하더니 멋스럽게 바뀌었네요

광안리로 처음 이사온날 갔던곳이 서래갈매기인데 ㅎㅎ 리모델링 기념으로 다시 방문해 보았습니다.

 

 

 

위치는 여깁니다.

부산 수영구 광안동 192-1 / 051-755-2692

 

 

 

 

광안리 맛집 서래갈매기

 

예전에는 전체적으로 어두컴컴했는데 밝게 변했네요

확실히 깔끔해 졌습니다 ㅎㅎ

 

 

 

 

 

 

 

 

광안리 맛집 서래갈매기

 

우삼겹세트중에 사이드메뉴로 선호하는게 없어서 먼저 우삼겹으로 시작했습니다.

우삽겹 500g 기준으로 18,000원

1인분 170g기준으로 8,000원이면 적당한것 같습니다.

 

 

 

 

 

 

 

 

광안리 맛집 서래갈매기

 

기본으로 이렇게 세팅이 됩니다.

셀프바가 있어서 필요한 밑반찬은 추가로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이제는 이런 셀프가 귀찮아 집니다.ㅠㅠ

 

그리고 테이블에 화로랑 가스렌지가 함께 있어서 먹기 편합니다. ㅎ

고기도 굽고, 된장고 끓이고

 

 

 

 

 

 

 

 

 

 

광안리 맛집 서래갈매기

 

 

광안리 맛집 서래갈매기

 

우삼겹의 장점! 빠른 시간내 먹을 수 있다는 점 ㅎ

배고파서 후다닥 한판 구워먹습니다.

 

 

 

 

 

 

 

 

광안리 맛집 서래갈매기

 

그리고 갈매기살로 2차전을 시작합니다. ㅎ

양념에 잘 숙성되어서 갈매기살도 역시나 굿입니다 ㅎ 생각보다 많이 부드럽구요

 

 

 

 

 

 

 

 

광안리 맛집 서래갈매기

 

문득 원산지를 보니 글로벌 합니다.

미국, 스페인, 독인, 베트남, 중국 ㅎㅎㅎ 그래도 쌀은 국내산입니다 ㅋ

 

 

 

 

 

 

광안리 맛집 서래갈매기

 

서래갈매기의 마지막 코스로 된장한냄비를 주문했습니다.

 

끓기전 첫 비주얼은 밍밍한것 처럼 보이지만, 안에 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계속 끓여먹다보니 일품입니다.ㅎㅎ

개인적으로는 마지막에 된장한냄비 먹어보길 추천합니다. ㅎ

이거 하나로도 광안리 맛집이 아닐까 ㅎ

 

 

 

 

 

 

 

 

광안리 맛집 서래갈매기

 

서래갈매기에서 고기 맛있게 구워먹고 나오는길에 야외 메뉴판이 있길래 찍어 봤습니다.

관광지라서 외국인들이 많이 찾아 오기 때문에 다양한 언어로 소개하고 있네요

 

 

 

 

 

 

광안리 맛집 서래갈매기

 

번개탄이라고 해야 하나? 고기불은 이렇게 밖에서 불을 피워 옵니다.

 

 

 

 

광안리 맛집 서래갈매기

서래갈매기 앞을 자주 지나가면서 봤지만, 확실히 리모델링하고 손님이 많아졌네요ㅎㅎ

느낌상 그런지 모르겠지만 맛도 더 맛있어 졌다고 해야할까요? ㅎㅎ

광안리 고기집중에서 맛집으로 선정해도 손색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서래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