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치킨] 부산 광안리 동래통닭, 분위기로 먹는 광안리 술집

2016. 1. 31. 21:34여행,맛집,생활정보/광안리 라이프



반응형

[먹어본 이야기]

 

 

 

 

광안리에서 먹는 '동래통닭'

- 경치 좋은 치킨집 -

광안리 동래통닭

 

광안리하면 회가 먼저 떠오르지만 매번 회만 먹을 수 없으니...

치킨이 생각나는 날에는 동래통닭이 어떨까요?ㅎ

 

부산에서 나름 유명한 치킨집으로 '동래통닭'을 빼놓고 얘기할 수 없을것 입니다.

광안리 산책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치킨집 ㅎ 왠지 광안리와는 어울리지 않는듯한 쌩뚱맞음이 있었지만ㅎㅎ

닭집을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먼저 위치는 여깁니다.

광안리 후(who)근처에 있고, 2층이라서 잘 찾아 봐야 합니다 ㅎ

 

 

 

 

 

광안리 동래통닭

 

광안리 동래통닭

 

평일 이른시간에 방문했더니 한적합니다.ㅎㅎ 아무튼 야외테라스가 잘 꾸며져 있습니다.

겨울이지만 난방도 잘 되어있고 빔스크린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닭집이라기 보다는 분위기 좋은 카페 느낌ㅎ

광안대교가 정면으로 보여서 분위기 있게 치킨을 먹을 수 있습니다 ㅎ

 

 

 

 

 

 

 

광안리 동래통닭

 

닭이 나오기 전에 나온 기본세팅입니다.

치킨무와 샐러드 그리고 오랜만에 먹어 본 알새우칩이 나옵니다.ㅎ

 

 

 

 

 

 

광안리 동래통닭순살 후라이드

 

순살 후라이드 치킨 반마리입니다.

 

보통 순살치킨은 국내산을 쓰지 않아서 평소에 순살을 잘 먹지 않지만, 동래통닭은 국내산을 쓴다고 합니다.

그래서 순살로 주문했습니다.

 

 

 

 

 

 

 

광안리 동래통닭칠리 마늘치킨

 

순살 마늘치킨 반마리입니다. 통감자 튀김도 위에 올라옵니다.ㅎ

 

 

 

 

 

 

 

 

광안리 동래통닭

 

순살로 후라이드랑 마늘칠리로 반반 주문했습니다.

7900원+8,500원 = 16,400원

한마리가 15,900원인데, 따로 주문하니까 더 비싸네요 그냥 한마리로 먹을걸 그랬습니다.ㅋㅋ

그래도 두가지 맛을 맛볼 수 있으니 좋아요

 

개인적으로는 순살 마늘칠리는 좀먹다보니 느끼하네요 ㅠ 마늘이 더 들어 갔으면 좋았을텐데...

 그냥 후라이로만 주문할 걸 그랬습니다.ㅎㅎ

 

그래도 치킨과 튀김기름이  좋아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맛있습니다.

그리고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로 먹는 치킨맛이 일품입니다.

광안리오면 동래통닭도 추천합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