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외식 메뉴로 한식뷔페 '자연별곡' 서면NC점 / 가격, 할인카드

2015. 10. 31. 20:47여행,맛집,생활정보/맛집 정보



반응형

 

 

 [먹어본 이야기]

 

가족외식에 적당한 한식뷔페 '자연별곡'

- 팔도진미를 맛보다 -

자연별곡

 

가족외식으로 고기집 말고 다른곳이 없을까? 라고 생각하던중 자연별곡이 생각나서 방문해보았습니다.

부모님들을 모시고 가기에는 한식뷔페가 적당하겠죠ㅎ

최근에 한식뷔페가 인기가 높아졌네요 ㅎ 자연별곡 말고 계절밥상 등도 인기가 있습니다.

 

자연별곡 서면NC점을 방문했고 위치는 여깁니다.

 주소 : 부산진구 전포1동 / 전화 : 051-794-7330 

 

 

 

 

 

 

자연별곡

 

자연별곡

 

한옥 컨셉의 인테리어가 한식과 잘 어울립니다. 서면nc점이라서 그런지 좌석규모도 넉넉하구요

 

예약을 하고 갈려고 했더니 당일 예약은 받지 않는다고 하는군요

그렇지만 평일이라서 그런지 한적했습니다. ㅎ

 

 

 

 

 

자연별곡

 

테이블 세팅은 자연별곡 가을 신메뉴 안내판으로 되어있구요 ㅎ

 

매콤별미 안동찜닭

가을 꽃게찜

건강버무리 전통잡채

가을버섯 영양돌솥밥

해풍에 말리 코다리냉면

버섯삼합 블고기전골

가을낙지 김치죽

등등..

 

 

 

 

 

자연별곡

 

한식이라서 생각보다 금방 질리네요 ㅎ

애슐리나 그런곳 가면 기본 3접시는 먹는데 ㅋ 자연별곡은 2접시 정도 먹으니 배가 부릅니다

 

 

 

자연별곡

 

개인적으로 보쌈이 야들야들한게 맛있네요 ㅎ

 

 

 

 

자연별곡

 

자연별곡

 

가을버섯 영양돌솥밥입니다. 주문하고 약3~5분후에 찾아가야합니다.

음... 생각했던거 보다는 맛이 깊지가 않네요 ㅠ 버섯향이 가득할 줄 알았는데...

그리고 돌솥을 감싼 나무 트레이 위생이 ㅠㅠ

 

 

 

 

 

 

자연별곡

 

코다리 냉명으로 마무리를 했습니다.ㅎ

딱 한 젓가락 정도라서 적당합니다

 

 

 

 

자연별곡

 

디져트로 과일과 식혜, 수정과 등도 있구요

 

 

 

 

자연별곡

 

한식뷔페라서 한국의 전통차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배는 커피란거 알고 계시죠 ㅎㅎ

 

 

 

 

자연별곡

 

자연별곡

 

작설차로 마무리 했는데 풍미가 깊고 맛있네요

 

 

 

자연별곡

 

그리고 나가는 길에 보니 김영상 전대통령이 쓴 친필 휘호가 전시되어있네요 ㅎ

어떻게 구한거지 ? ㅎㅎ

 

 

자연별곡

 

가족외식으로 부담없이 한식을 다양하게 먹을 수 있다는점에서 추천합니다.

자연별곡 가격은 주말 기준으로 19,900원이고 이정도면 적당하구요

자연별곡이 이랜드 계열이라서 마당한 할인카드가 없다는점은 단점입니다.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