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맛집] 집밥보다 맛난 고등어구이정식 '수영고등어'

2015. 9. 1. 22:38여행,맛집,생활정보/광안리 라이프



반응형

[먹어본 이야기]

 

 

 

 

[광안동맛집/밥집] 맛깔스런 고등어구이정식 '수영고등어'

- 고등어가 이렇게까지 맛있다니 -

 

광안리맛집 수영고등어

 

주말에 뭐먹지?

과하지 않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맛집! 그런곳이 없을까?

얼마전부터 생선구이 정식이 먹고 싶어 남천동에 있는 생선구이집 '오생선' 을 갈까 하다가 귀찮고해서 ㅎ

 집근처에 있는 '수영고등어'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위치는 여깁니다.

수영고등어라고 하길래 수영에 있을줄 알았더니 광안동에 있습니다ㅎ

주소 : 부산 수영구 광안2동

전화 : 051-753-3515

 

 

 

 

 

 

 

 

 

 

 

광안리맛집 수영고등어

 

외관은 그냥 일반적인 동네에 하나쯤은 있을 법한 가게입니다.

간판 밑에 프르스름한 고등어 한마리가 눈에 뜁니다 ㅎ

 

집밥보다 더 좋은 재료만을 사용합니다. 라고 입간판이 솔깃 ㅎ

얼마나 맛있는지 봅시다

 

 

 

 

 

 

 

광안리맛집 수영고등어가격표

 

가격은 저렴합니다.

고등어구이 정식은 5,500원입니다. 예전 블로그글을 보니 5천원이었는데 올랐나 보내요

고등어조림정식은 6,000원입니다.

 

그리고 포장도 됩니다.

다음에는 포장을 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ㅎ

 

 

 

 

 

 

광안리맛집 수영고등어

 

 

노르웨이 고등어가 국산보다 좋은이유가 쭉~ 적혀있습니다.

이 글을 보니 믿음이 갑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도 청정지역인 노르웨이가  우리나라 해안보다는 좋은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ㅠㅠ

요즘 중국과 일본사이에 끼어서 오염물질들이 해안으로 흘러드니...

 

 

 

 

 

 

 

 

 

 

 

광안리맛집 수영고등어

 

가게는 아담합니다.

 홀에 테이블이 3개 정도있고, 좌식 테이블이 안쪽에 있습니다.

 

 

 

 

 

광안리맛집 수영고등어

 

드디어 기다리던 밥이 나옵니다

기본반찬은 김치, 숙주나물, 오뎅, 미역등 정갈하게 나오구요

 

 

 

 

광안리맛집 수영고등어

 

뚝배기게 된장시락국이 나옵니다.

이게 맘에 드네요 ㅎㅎ 그런데 조금 짭니다 ㅠㅠ

 

 

 

 

 

 

광안리맛집 수영고등어고등어구이

 

노릿노릿하게 구운 고등어가 드디어 나왔습니다.ㅎㅎ

기존간은 거의 안되어있습니다.

간장이 나오기 때문에 기호에 따라서 간장에 찍어 먹으면됩니다.

간장도 일반간장이 아닌것 같네요 맛있습니다.

 

 

 

 

 

광안리맛집 수영고등어고등어조림

 

그리고 함께 주문한 고등어조림입니다. 이게 의외로 제 입맛에는 딱입니다 ㅎㅎ

고등어구이를 먹으러 왔다가 고등어조림에 홀딱 빠졌네요

묵은지랑 고등어를 함께 먹으니 굿!

 

 

 

 

광안리맛집 수영고등어

집에서 생선구이 한번 할려고 오븐에 넣고 구워먹으면 몇일동안 생선 비릿내가 나는데...

그럴 걱정없이 맛깔난 생선구이를 먹을 수 있다니 광안리 생선구이 맛집으로 추천할 만 합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망미동이랑 용호동에도 분점이 생겼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