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맛집] 부산서면 NC백화점 '서면 애슐리퀸즈' / 애슐리퀸즈 가격

2015. 8. 15. 23:29여행,맛집,생활정보/맛집 정보



반응형

[먹어본 이야기]

 

 

 

프리미엄 뷔페 서면 '애슐리 퀸즈' - 서면 NC백화점

- 비싼만큼 좋아졌네 -

 

서면 맛집 서면 애슐리 퀸즈

 

 

애슐리의 프리미엄 브랜드 애슐리 퀸즈가 압구정 애슐리 퀸즈에 이어 부산서면 NC백화점에 오픈했다는 얘기를 듣고 방문해 보았습니다.

주말이면 대기줄이 엄청나 1시간은 기본입니다ㅠ

저번에 왔다가 줄이 너무길어서 패쓰했는데 이번에는 대기 없이 입장 ㅎㅎ

 

 

 

 

위치는 여깁니다.

부산 부산진구 전포1동 / 051-794-7300

 

 

 

 

 

서면 맛집 서면 애슐리 퀸즈애슐리 퀸즈 가격

 

애슐리 퀸즈 가격은

런치 기준으로 19,900원

디너 및 주말기준으로 29,900원입니다.

기존 가격보다는 가격이 높아졌지만 그만큼 먹을게 많아졌겠죠 ㅎㅎ

 

 

 

 

 서면 맛집 서면 애슐리 퀸즈

서면 맛집 서면 애슐리 퀸즈

 

전체적으로 규모도 있고 깔금하게 잘 되어있습니다.

이동 공간도 넓고 프리미엄 뷔페 처럼 개별접시에 담긴 메뉴들이 많이 보입니다.

그만큼 고급화를 한듯한 느낌이..ㅎ

 

 

 

 

 

 

 

서면 맛집 서면 애슐리 퀸즈

 

기존 애슐리와 바뀐점은 프리미엄 스테이크 서비스가 생겼다는점입니다.

인원수에 따라 쿠폰을 줍니다.

그걸 가지고 연어 스테이크 또는  비프 스테이크를 선택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서면 맛집 서면 애슐리 퀸즈비프 스테이크

 

비프 스테이크 입니다.

그냥 고기만 주는데 파프리카, 가지 구이랑 해서 요렇게 데코레이션을 좀 해봤더니

레스토랑에서 나오는 스테이크 처럼 고급집니다. ㅎ

육즙도 살아 있고 맛은 괜찮습니다.

 

 

 

 

 

서면 맛집 서면 애슐리 퀸즈연어 스테이크

 

이것은 연어 스테이크입니다. 부드럽고 식감이 괜찮습니다.

비프 스테이크랑 연어 스테이크 둘다 값어치는 하는것 같네요

 

 

 

 

 

 

 

서면 맛집 서면 애슐리 퀸즈

 

메인요리를 먹었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합니다

애슐리는 육류가 많아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외식 브랜드입니다.

그리고 제일 좋아하는 훈제연어는 개별 접시에 나옵니다. ㅎㅎ

 

전체적으로 기존 애슐리와는 별다른 차이는 없지만 전체적으로 고급지다는 점이 느껴집니다.

 

 

 

 

서면 맛집 서면 애슐리 퀸즈

 

그리고 애슐리 퀸즈에서는 타임 스페셜 메뉴라고 대게를 먹을 수 있습니다.

음료가 있는 쪽에서 정각이면 약 20명 정도에게만 제공합니다.

처음에는 뭐하는 줄인지 몰라서 그냥있었습니다. ㅎㅎ

 

 

  

 

 

서면 맛집 서면 애슐리 퀸즈

 

이게 타임스페셜 메뉴 쿠폰입니다.

이걸가지고 대게를 교환해서 먹습니다.

 

 

 

 

 

서면 맛집 서면 애슐리 퀸즈애슐리 타임 스페셜 메뉴

 

1인당 한접시 입니다.

이걸 먹을려고 10여분 넘게 기다렸네요 -_-

대부분의 뷔페에서 먹는 대게는 짠데 애슐리 퀸즈는 반대로 싱겁네요

 

 

 

 

 

 

서면 맛집 서면 애슐리 퀸즈

 

그리고 애슐리 퀸즈의 또다른 변화는 다양한 종류의 차가 준비되어 있는점 입니다.

대략적으로 향을 맞아 보고 최종적으로 선택한 망고홍차!

망고홍차를 먹었는데 향이 정말 좋아요, 추천합니다.

 

워낙 차 종류가 많다보니 다 먹을 수도 없고 ㅎㅎ

가져와서 집에서 먹고 싶은 충동이 ㅋㅋ

 

 

 

 

 

 

서면 맛집 서면 애슐리 퀸즈

 

쥬디스에 있는 애슐리 및 다른 지점애슐리를 다 가봤지만 NC백화점에 새로 생긴 애슐리 퀸즈가 제일 좋습니다.

 새로 업그레이드 되어 가격도 비싸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고급진게 분위기가 맘에 드네요 ㅎ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