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 디저트카페] 뷰가 좋은 광안리 설빙 민락점에서 인절미빙수

2015. 8. 15. 08:58여행,맛집,생활정보/광안리 라이프



반응형

[먹어본 이야기]

 

뷰가 좋은 광안리 디저트 카페 '설빙'에서 인절미빙수

- 고소함과 부드러움의 빙수 -

 

광안리 디저트카페 설빙설빙 민락점

 

외식하고 포만감을 잠재우기 위해? 광안리 디저트카페 중에 설빙 민락점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광안리해수욕장 사이드 민락회센터 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광안리 전체를 볼 수 있는 뷰가 맘에 듭니다

 

예전에 남포동 설빙에서 먹었던게 엇그제 같은데...

프렌차이즈화 해서 전국 곳곳에 생겼네요, 벌써 이렇게 성장했다니 ㅎ

 

 

위치는 여깁니다.

부산 수영구 민락동

 

 

 

 

광안리 디저트카페 설빙

 

어차피 배도 부르고 간단하게 설빙 대표메뉴 인절미빙수를 하나 주문합니다.

설빙 인절미빙수 가격은 7,000원입니다.

 

사이드 메뉴로 인절미토스트를 먹을까 계속 고민했지만 패쓰! ㅠ

 

 

 

 

 

광안리 디저트카페 설빙

 

기다립니다........

 

 

 

 

 

 

광안리 디저트카페 설빙

 

참 메뉴도 많이 생겼네요 ㅎㅎ 이것저젓 새로운 시도를 많이 합니다.

봄에는 딸기 여름에는 망고 ㅎ

 

그리고 설빙 민락점은 층고가 높아서 인테리어가 시원하게 보이네요

와이파이도 빵빵하게 터집니다

이러저리 구경하고 있는 사이 드디어 메뉴가 나옵니다.

 

 

 

 

 

 

 

 

 

광안리 디저트카페 설빙인절미빙수

 

광안리 디저트카페 설빙

 

콩가루가 수북히 쌓여있는 설빙 인절미빙수ㅎㅎ

연유를 살짝 위에 뿌려주고 한숟가락 뜹니다.

 

처음 먹어보는 사람은 콩가루가 목에 걸리는 텁텁함이 싫다고 하지만,

고소함과 부드러움 하나는 예전 그대로 맛있습니다 ㅎㅎ

수 많은 광안리 디저트카페중에 이름 올려도 손색없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