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로케맛집] 부산 수제고로케 '아씨고로케'

2015. 8. 6. 21:52여행,맛집,생활정보/광안리 라이프



반응형

[먹어본 이야기]

 

[광안리숨은맛집] 부산 수제고로케 맛집 '아씨고로케'

-야식이 땡기면 고로케-

 

 

부산 수제고로케 아씨고로케

 

전국민의 영양간식 애나 어른이나 대부분이 좋아하는 고로케 ㅎ

늦은 저녁 출출한게 야식으로 고로케가 갑자기 생각이 나서, 평소에 봐두었던 '아씨고로케'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체인점이 아닌 개인이 하는 수제고로케 집이라서 맛이 기대가 됩니다ㅎ

 

 

 

 

 

부산 수제고로케 아씨고로케아씨고로케

 

가게 규모는 작은 평수에 아기자기 합니다 ㅎ

고로케를 사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바형태의 테이블과 의자도 있고,

커피 및 다양한 음료도 함께 팔고 있네요 ㅎ

 

 

 

 

 

 

부산 수제고로케 아씨고로케

 

고로케 종류는 약 10여개가 있습니다.

그중에 유독 눈에 띄는 크림치즈 고로케 ㅎ

필라델피아 크림치즈가 100% 들어가 있다고 해서 두말할 필요없이 선택!

그리고 땡초참치 고로케랑 모짜렐라 고로케를 선택했습니다.

 

 

 

 

 

 

 

부산 수제고로케 아씨고로케

 

아씨고로케에서 고로케를 만드는 주방의 모습입니다.

통유리로 안쪽을 볼 수 있도록 해놓았네요

그만큼 청결하고 믿음이 가겠죠

 

 

 

 

부산 수제고로케 아씨고로케

 

아씨고로케 포장 ㅎ

여기 주인이 여성분이라서 아씨고로케인가? ㅎㅎ

 

 

 

 

부산 수제고로케 아씨고로케

 

개별포장에 어떤 고로케인지 도장이 찍혀있습니다. 이렇게 3개를 구매해서 왔습니다.

크림치즈 고로케 2,000원 / 모짜렐라 고로케 2,000원 / 땡초참치 고로케 1,800원

 

 

 

 

부산 수제고로케 아씨고로케

 

부산 수제고로케 아씨고로케

 

부산 수제고로케 아씨고로케

 

부산 수제고로케 아씨고로케

 

모짜렐라 고로케입니다. 모짜렐라 치즈랑 옥수수가 들어가 있네요

생각보다 치즈양이 작아서 실망 ㅠㅠ

그래도 모짜렐라 치즈는 좋은걸 쓴것 같네요 맛있습니다.ㅎ

 

 

 

 

 

부산 수제고로케 아씨고로케

 

크림치즈 고로케입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이거는 강력추천합니다. 진짜 필라델피아 크림치즈가 꽉차게 들어있습니다.

부드러운 치즈와 고로케의 바삭함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네요

일단 맛도 있구요 ㅎㅎ 은근 중독성있습니다.

 

 

 

 

부산 수제고로케 아씨고로케

 

이거는 땡초참치 고로케입니다.

개인적으로 매운걸 좋아해서 땡초를 선택했는데 생각보다 맵지는 않군요 ㅠ

좀 더 매웠으면 좋았을텐데 ㅎㅎ 이거는 개인적인 바램입니다.

 

 

 

 

 

부산 수제고로케 아씨고로케아씨고로케 전경

수제고로케 전문점 이씨고로케 위치는 여깁니다. ㅎㅎ

부산 수영구 광안2동  / 051-757-9203

광안리해수욕장 지하철역에서 바다로 쭉 내려오는길 쌍용예가디오션 아파트 상가에 있습니다.

 

 

 

 

늦은 저녁 야식으로 선택한 아씨고로케,

맛은 전체적으로 평균 이상으로  프렌차이즈 코로케 보다는 맛있습니다.

수제고로케 답게 깔끔한 맛이 있어 추천합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