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만석닭강정 롯데백화점 부산 벡스코 행사장에서 맛보다!

2015. 7. 25. 21:43여행,맛집,생활정보/생활 정보



반응형

[먹어본 이야기]

 

 

 

속초 맛집! 만석닭강정을 부산에서 맛 볼 수 있다니

- 블랙쇼핑데이 부산 롯데백화점 출장세일 현장! -  

 

 

속초 만석닭강정 롯데백화점롯데백화점 블랙쇼핑데이 벡스코 행사장

 

최근 소비시장이 얼어 붙으면서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기 위한 유통업체들의 행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콧대 높은 백화점들도 파격적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부산 롯데백화점 블랙쇼핑데이' 라고 벡스코로 출장 행사?를 한다고 대대적으로 광고를 하고 있기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속초 만석닭강정 롯데백화점

 

부산 벡스코 제1전시관에서 2개 홀을 잡고 하는지 알았는데 1개 홀을 잡아서 행사를 하더군요

어마어마하게 크게 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볼게 없었네요 ㅠㅠ

그래도 돌아다니기가 힘들정도로 북적북적합니다.

 

 

 

 

 

속초 만석닭강정 롯데백화점

 

입구쪽에 속초 만석닭강전 초대전 부스가 보이는 군요 ㅎㅎ

매일 선착순 500명 분만 준비한다기에 혹시나 품절 될까봐 바로 구매했습니다.

 

 

 

 

 

 

 

 

속초 만석닭강정 롯데백화점

 

포장된 닭강정을 쌓아두고 바로바로 주문하고 받아 갈 수있습니다.

 

직원에게 매운맛이 어느정도로 맵냐고 물어보니

불닭볶음면 보다는 반정도 수준이라고 하길래 왠지 매워서 못먹을것 같아서 보통맛으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보통맛 기준으로 17,000원입니다.

 

 

 

 

 

 

 

속초 만석닭강정 롯데백화점

 

오후 3시부터 판매가능하다고 적어 놓았네요

아무래서 당일 속초에서 바로 한트럭 실어오나봅니다. ㅎㅎ

 

그리고 꼭 이번 행사가 아니라도 만석닭강정은 택배 서비스를 한다고 합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클릭!

 

 

 

 

 

 

속초 만석닭강정 롯데백화점

 

닭강정을 사들고 집으로 갑니다 ㅎ

 

롯데백화점 센텀점에 주차를 했기에 이리저리 볼일 보고 집으로 가는길

차가 엄청나게 막히는 군요 ㅠㅠ 누가 불경기래? ㅋ

 

 

 

 

 

 

속초 만석닭강정 롯데백화점

 

집으로 와서 만석닭강정을 개봉합니다.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속초 만석닭강정 롯데백화점

 

열기를 식히기 위해서 통기구멍도 뚫여있군요 ㅎㅎ

아이디어 패키지 입니다.

 

 

 

 

 

속초 만석닭강정 롯데백화점

뚜껑을 오픈!

만석닭강정 냄새가 코를 자극합니다. ㅎㅎ 닭은 언제 먹어도 신나는군요

일단 양은 성인 3명이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충분합니다.

잘 먹는 사람 2인분 정도 ㅎㅎ

 

그리고

포장박스에 보면 '닭강정은 식은 후가 더 맛있습니다.' 라고 적혀있는데

거짓말 하지 맙시다  ㅎ 전자렌지에 돌려 먹으니 더 맛있더구만 ㅎㅎ

 

개인적으로 솔직한 평을 하자면

속초를 대표하는 맛집이라고 하길래 기대를 너무 많이 했나 봅니다.

우와~ 대박! 정도는 아니고 평균 이상의 맛있는 닭강정인것 같네요

 

배송비도 안들고 부산에서 속초 만석닭강정을 맛볼 수 있다니 행복했습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