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맛집 베스트에 속하는 남포동 18번 완당집 솔직한 평가

2015. 7. 7. 23:20여행,맛집,생활정보/맛집 정보



반응형

[먹어본 이야기]

 

 

부산 맛집 베스트에 속하는 남포동 18번 완당집 솔직한 평가

-  음.... 맛있다고 해야하나? -

 

 

 

남포동에 있는 수많은 맛집들 중에 손꼽히게 유명한 '18번 완당집'입니다

부산여행을 오시거나 남포동으로 나들이 나오시는 분들이 자주 찾지요

 

영도다리 도개를 보고 굶주린 배를 채우기위해서

예전에 방문하고 좋았던 기억에 다시 18번 완당집을 방문해 봤습니다.ㅎㅎ

 

 

 

위치는 남포동 비프광장(biff광장)인근에 있고 지하입니다

 

 

 

 

 

 

 

18번완당집이라고 입구에 간판이 딱! 있어서 찾기는 쉽습니다.

역사가 오래된 집이죠

그럼 이제 지하로 내려갑니다

 

 

 

 

 

 

 

 

내려가는 입구에도 메뉴판이 있습니다.

 

완당이란? 무엇인지도 적혀있습니다.

완당을 운탕이라고도 하나 봅니다.

그러고 보니 얇은 만두피가 구름처럼 퍼져있는것 같기도 합니다. ㅎㅎ

 

 

 

 

 

 

 

 

 

역시나 남포동 맛집이라 소문난 집이라서 사람들로 가득하구요

 

18번 완당집에 왔으니 기본적으로 대표메뉴 완당을 먹어봐야겠죠

잠시후에 완당이 나왔습니다.

이게 완당입니다.ㅎㅎ

 

 

 

 

 

 

 

일전에 완당을 먹어봤기때문에 저는 완당면을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은 깔끔하게 깍두기와 단무지 -_-

 

 

 

 

 

 

 

이게 완당면입니다. 가격은 6500원

완당 플러스 면 ㅎ

완당이 조금적게 들어가고 대신에 면이 들어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면을 좋아해서 완당면을 시켰습니다.

 

완당은 부드럽게 넘어가는게 식감은 좋습니다.

그리고 숙주의 아삭함도 괜찮구요 ㅎㅎ

 

그러나 와! 대박! 맛있다! 다음에 또 와야지! 하는건 없네요 -_-

맛보다는 전통과 유명세가 큰것 같습니다.

 

그래도 부산 맛집 베스트에 속하니 남포동에 놀러오면 한번쯤은 먹어볼 만합니다.

 

 

 

 

......

 

 

 

소심하게 작은 폰트로 적습니다 ㅋㅋ

완당 6,500원 + 완당면 6,500원이 비싸게 느껴지는건 나만 그런가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