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 닭집] "국민통닭" 한마리가 6,500원 통마리, 광안리 통닭

2015. 6. 13. 10:30여행,맛집,생활정보/광안리 라이프



반응형

먹어본 이야기





[광안리 닭집] "국민통닭" 한마리가 6,500원하는 통마리 치킨, 광안리 통닭

- 여름에는 치킨과 맥주 - 




광안리 지하철역에서 광안리해수욕장 가는 방향으로 가다보면

쌍용예가디오션아파트상가에 얼마전부터 뚝딱뚝딱 공사를 하더니 닭집이 하나 생겼습니다.

이름이 국민통닭이라고 왠지 저렴한 가격대의 썬더치킨 같은 느낌일것 같았는데

헉! 한마리가 6500원 이더군요 ㅎ


안그래도 저녁에 출출하던차에 직접 먹어봤습니다. ㅎㅎ

 

 

 


 

전화 051-754 9919




 

주말 저녁이라서 그런지 야식으로 닭을 사러온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인지 가게앞에 대기의자를 몇개 깔아 놓았더군요 ㅎ


맥주도 테이크아웃해주고 ㅎ

 

여름이면 광안리 해수욕장 해변이나 수변공원에서 맥주 한잔 할 때 포장해서 가면 딱이겠네요 ㅎ

 






옛날식으로 똥?종이라고 하죠 ㅋ

황토색 종이에 통마리를 담아줍니다 

그리고 롯데자이언츠가 생각나는 주황색 봉다리에 담아서 들고갑니다 ㅎㅎ








하하!! 진짜 통마리입니다

6500원에 이정도 퀄리티이면 일단 비주얼은 만족합니다.


제일 중요한 맛으로 보면, 맛도 바삭하게 잘 튀겨졌습니다.

 일반 브랜드 치킨들은 한마리 다먹기에는 약간 양이 많기에 부담없이 야식으로 먹기에 딱입니다.


야식으로 닭도 부담스럽지만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