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 식당] 광안리 추어탕집 '시골추어탕'에서 포장

2015. 6. 7. 19:57여행,맛집,생활정보/광안리 라이프



반응형

 

 

 

먹어본 이야기

 

 

 

광안리 추어탕

 

[광안리 식당] 부산 광안리 추어탕 '시골추어탕'

- 몸보신이 필요 할때 -

 

 

 

 

 

몸보신이 필요한 여름이되었습니다.

여름 몸보신하면 삼계탕을 떠올리지만 추어탕도 좋습니다.

광안리 인근에 괜찮은 추어탕집을 찾다가 발견한곳을 포스팅합니다 ㅎㅎ

 

 

 

 

 

 

 

광안리 추어탕

 

광안시장에서 길건너 동방오거리 방향으로 쭉내려오는 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추어탕 뿐만 아니라 다슬기탕, 어탕국수도 합니다.

 

위치: 부산 수영구 광안1동

전화: 051-754-8870

 

 

 

 

 

 

광안리 추어탕

 

일반 백반집 처럼 간단한 밑반찬에 한상나옵니다.

추어탕에 넣어먹는 땡초와 다진마늘도 나오구요 ㅎㅎ

 

 

 

 

광안리 추어탕

 

고등어 구이도 한마리 나옵니다 ㅎㅎ

좋아라 ㅎㅎ

 

 

 

 

광안리 추어탕

 

추어탕에 미꾸라지뼈 때문에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이지만

여기는 깔끔하게 걸러낸것 같더라구요

담백하게 좋습니다 ㅎㅎ

 

여름에 몸보신으로 추어탕 한그릇 생각날때면 딱입니다.

그리로 자주 포장해서 가는데

 포장할 경우 냄비에 부어보면 약 2그룻이상의 양이 나옵니다 ㅎ

 

 

 

 

홀에 테이블이 몇개 있고 작은 방에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가격은 한그릇에 6,000원 입니다.

괜찮은 가격입니다 그리고 둘째 넷째 토요일은 휴무군요 ㅎ

 

오늘은 여름 몸보신으로 좋은 광안리 추어탕집 ' 시골추어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