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 마카롱] 전포동 카페거리 마카롱으로 유명한 서면 지미지니팍

2015. 5. 25. 19:38여행,맛집,생활정보/맛집 정보



반응형

먹어본 이야기

 

 

[부산 서면 마카롱] 전포동 카페거리에 마카롱으로 유명한 서면 지미지니팍

- 마카롱이란 이런 것 -

 

 

 

 

전포동 카페거리 지미지니팍 마카롱

 

 

밥은 안먹어도 커피는 꼭! 먹어야 한다.

커피를 먹으며 꼭 디저트를 먹어야 한다는 분들은

오늘 포스팅에 주목할 것!

 

 

 

전포동 카페거리가 유명세를 타고 있고,  

작고 아담하고 특색 있는 맛집들이 속속 들어 서고 있습니다.

 

 

말로만 듣다가 오랜만에 방문해 봤는데 어느샌가 이렇게 바뀌었네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서면 부전도서관 건너편 궁리마루 옆길로 쭉! 올라오는길입니다.

하나,둘 예쁜 카페들과 맛집들이 들어서고 있네요

 

 

 

그럼 다시 본론으로

전포동 카페거리 중에서 마카롱으로 유명한 지미지니팍(jimmy jinee park)에 방문

마카롱을 먹어봤습니다 ㅎㅎ

 

 

 

 

 

깔끔한 외관의 지미지니팍!

입구 문열때 당황하지 마세요 ㅎ

 양옆을 밀면 중간을 중심으로 회전하는 문입니다 ㅎㅎ

특색있어서 재밌네요

 

 

위치는 여깁니다.

 

 

 

 

 

 

 

전포동 카페거리 지미지니팍 마카롱

 

마카롱 맛집으로 유명해서 그런지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쇼케이스에 형형색색의 마카롱이 진열되었있습니다.

그리로 프랑스 최상급 재료를 사용했다는 깨알같은 홍보 문구가 있군요ㅎㅎ

 

 

 

 

전포동 카페거리 지미지니팍 마카롱

 

포장해서 나왔습니다.

5개가 들어가는 포장케이스 입니다 ㅎ

 

 

 

전포동 카페거리 지미지니팍 마카롱

 

왼쪽부터 시작해서

1번 뉴욕크림치즈 마카롱

2번 프렌치 초코 마카롱 

3번 로즈 마카롱

4번 푸르뤼셀 카라멜 마카롱

5번 얼그레이 마카롱

 

총 5개가 13,000원입니다.

역시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ㅠㅠ

그래도 맛만있다면 이정도는 써주겠어

 

 

전포동 카페거리 지미지니팍 마카롱

 

 

요거는 금가루가 신기해서 클로즈업해서 찍어 봤습니다.

푸르뤼셀 카라멜 마카롱 2500원ㅎ 이름도 어렵네 ㅋ

맛있습니다 그리고

먹기에 아까울정도로 예쁘네요

 

 

 

전포동 카페거리에서 마카롱으로 유명한 지미지니팍에 가보고 맛보았습니다.

인근에 아뜰리에 마카롱도 있다고 하는데

거기는 여기보다는 조금 낮은 가격대라고 합니다.

다음에는 거기 마카롱을 먹어봐야겠습니다

 

그럼 끝으로 마카롱 같은 달콤한 하루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