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켄스탁 스타일 샌들, 파이어트랩 켄트 여름샌들 구입기

2015. 5. 23. 08:35여행,맛집,생활정보/브랜드,제품소개



반응형

 

버켄스탁 스타일 샌들, 파이어트랩 켄트

 

 

[버켄스탁 스타일 샌들] 파이어트랩 켄트 여름샌들 구입기

- 스포츠다이렉트에서 득템 -

 

 

 

 

 

 

 

여름입니다, 그리고 샌들이 생각납니다.

최근 온라인쇼핑을 즐기다 우연히 발견한 샌들^^

일단 가격이 먼저 눈에 들어온 파이어트랩 켄트입니다.

 

 

 

 

 

버켄스탁 스타일 샌들, 파이어트랩 켄트

 

 

14,800원? 여기에 무료배송?

설마 어떻게 이가격에 물건을 가져왔을까? 궁금증이 생깁니다.

 

 

버켄스탁 스타일의 샌들로

나름 브랜드 스토리가 있는 제품이군요

 

 

 

 

버켄스탁 스타일 샌들, 파이어트랩 켄트

 

파이오트랩은 영국 브랜드 라고 하는군요

현재 30여개국의 매장에서 판매되는 글로벌 브랜드인가 봅니다.

저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지만요 ㅎ

 

이런 좋은 브랜드를 찾아서 유통해주는 사업자들이 있어서

소비자들은 기분이 좋습니다.^^

 

 

 

 

 

버켄스탁 스타일 샌들, 파이어트랩 켄트

 

무료배송 14800원에 구입했으나, 박스포장되어 옵니다. ㅎㅎ

 

의외로 감동 ㅎ

 

일단 제품박스도 찌그러지지 않고 깔끔하게 왔습니다

 

 

 

 

 

 

 

버켄스탁 스타일 샌들, 파이어트랩 켄트

 

이건 인박스 입니다.

인박스도 깔끔하네요

 

 

 

 

 

 

버켄스탁 스타일 샌들, 파이어트랩 켄트

 

제가 산거는 us8 사이즈입니다

 

 

 

 

 

 

 

버켄스탁 스타일 샌들, 파이어트랩 켄트

 

인박스 안에 마이크로팩(micro-pak)이라고 붙어있네요?

뭔가 있어보이는 느낌입니다.

인박스하나도 세심함이...

 

 

 

 

버켄스탁 스타일 샌들, 파이어트랩 켄트

 

속지로 깔끔하게 포장되어있구요

 

 

 

 

 

 

 

 

버켄스탁 스타일 샌들, 파이어트랩 켄트

 

전체적인 바닥이 레더소재로 되어있어서 부드럽습니다.

버켄스탁 스타일의 저가 제품이라 생각해서

크게 기다를 하지 않았는데 마감상태도 양호합니다

 

보통 저가 신발사면 본드냄세랑 접착상태가 불량한데

파이어트랩 켄트는 상당히 만족스럽네요 ㅎㅎ

 

 

전체적인 제품설명은 아래를 참조하시고

http://sportsdirect.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069

 

 

 

 

 

 

버켄스탁 스타일 샌들, 파이어트랩 켄트

 

발사이즈 265 기준에 신발사이즈는 us8사이즈 기준입니다.

혹시나 했지만 사이즈도 딱이군요

 

 

이번 여름은 이걸로 끝!!

저렴한 가격에 여름 한철만 신어도 될 것 같아서 산거지만

의외로 괜찮아서 이렇게 까지 포스팅하게 되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