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광안리 술집] 분위기 있는 이자카야 '류선생'

2015. 5. 1. 12:53여행,맛집,생활정보/광안리 라이프



반응형

 

 

광안리 술집 류선생

 

[부산 광안리 술집] 분위기 있는 이자카야 ' 류선생'

- 광안대교가 보이는 이자카야 -

 

 

 

 

 

 

 

봄바람이 살랑살랑부는 날 부산 광안리에서 소주한잔이 생각 난다면

광안리 류선생이 어떨까요?

 

광안리에 수많은 맛집과 술집들이 있지만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알고 있다는 류선생!

 

평소 이자카야 스타일 술집으로는 긴타로를 자주가지만

드디어 류선생을 가봤습니다 ㅎㅎ

 

 

 

 

 

 

 

 

광안리 술집 류선생

 

실내 인테리어는 전형적인 일본식 느낌의 이자카야입니다.

광안대교가 보이는 창가쪽 테이블과 홀안쪽에도 테이블이 넓게 있습니다.

 

 

 

 

 

 

 

 

광안리 술집 류선생

 

 

간단하게 나오는 기본 안주입니다.

이자카야하면 생각나는 말린문어 조림 ㅎㅎ

이거면 일단 소주한병은 문제 없겠네요

 

 

 

 

 

 

 

 

광안리 술집 류선생

 

보통 메뉴판 제일위에 있는 메뉴가 대표메뉴입니다.

처음가는 술집이라서면 제일 먼저 나오는 메뉴를 시키면 일단 실패 할 확율은 낮습니다. ㅎㅎ

그리고 가격대는 일반적인 광안리 술집의 평균 정도입니다.

 

 

 

광안리 술집 류선생

 

드디어 모듬차슈가 나왔습니다.

아삭한 숙주나물에 김치가 함께 어우러져서 맛이 일품입니다.

술이 술술넘어가는군요 ㅎㅎ

역시 류선생 대표메뉴로 손색없습니다.

 

 

 

 

 

 

 

광안리 술집 류선생

 

 

그리고 창가에서는 광안대교가 보인다는점 ㅎㅎ

시원하게 쫙보이는건 아니지만 광안리에 온 느낌은 충분합니다.

 

위치는 광안리해수욕장 바닷가 라인에 위치한건 아니고 한블럭 뒷쪽에있습니다

돈비치호텔 뒤쪽이라서 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광안리 류선생은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이미알고 있는 광안리술집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에 안주도 일품입니다.

분위기 있게 광안리에서 소주한잔이 생각난다면 추천합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