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맛집 베스트] 부산 광안리 맛집 - 옥정현국수

2015. 4. 26. 17:33여행,맛집,생활정보/광안리 라이프



반응형

 

 

 

 

 

 

 

 

[부산 맛집 베스트] 부산 광안리 맛집 "옥정현국수"

- 맛있는 국수의 진리는 육수 -

 

 

 

 

 

 

 

 

개인적으로 면요리를 좋아해서 국수나 라면이라고 하면 꼭 찾아가서 맛보곤 합니다 ㅎ

이미 알만한 사람들에게 이미 소문난집이 광안리에 있다고 해서 가보았습니다.

바로 부산 광안리 맛집으로 소문난 옥정현국수입니다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지만 알만한 사람들은 찾아 올 수있는 위치입니다.

맛만 있다면 어떻게든 찾아 오겠죠 ㅎㅎ

그리고 주차도 바로 앞에 할 수 있다는게 메리트입니다.

 

그런데 여기 사장님 부부는 크게 욕심이 없으신가봐요

영업시간이 일반적인 가게하고는 차이가 납니다.

3시 30분 이후에는 육수소진 여부를 확인해 봐야겠습니다 ㅎㅎ

 

 

 

 

 

 

 

 

 

 

먼저 비빔국수입니다.

보통 국수맛집이라고 소문난곳에 가면 꼭 2가지를 함께 시켜봅니다.

국수의 진리는 육수이지만 비빔도 국수맛집의 기준이기도 하겠죠 ㅎㅎ

 

음... 솔직히 비빔은 맛있지 모르겠습니다

매운듯 하지만 뭔가 맛있게 맵다는 느낌은 없네요

ㅠㅠ 기대를 너무 했었는가 봅니다.

 

 

 

 

 

 

 

 

 

 

 

국수집의 메인은 온국수입니다. ㅎㅎ

일단 국물맛을 보고 땡초를 넣을지 판단합니다.

기본적으로 육수가 간이 되어있습니다. 멸치 국수의 깊은맛이 일품입니다.

개인적인 기호에 따라서 땡초나 다대기를 넣어서 먹어도 좋습니다

 

 

그리고 다른 국수집과 차별화 될 수 있는게

바로 숙주나물입니다. 아삭아삭한 식감에 국수의 쫄깃함이 적절히 조화를 이룹니다.

거기에다가 멸치 베이스의 깊은 육수가 잘 어울어 집니다.

 

분명히 계속 찾을것 같은 맛집입니다. ㅎㅎ

광안리 맛집으로 추천!!

 

 

 

 

 

 

가격은 적절한 수준입니다.

온국수 기준으로 4500원

비빔국수 5500원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유부초밥이있네요

 

오늘 날씨가 거의 여름날씨라서 냉국수를 주문할려고 했더니

아직 여름이 아니라서 준비가 안된다고 하네요 ㅠ

 

 

 

 

 

 

 

 

 

가게는 거의 일반 가정집 스타일입니다.

거실에 입식테이블이 있고, 안쪽 방에는 좌식 테이블이 있습니다.

 거실쪽 벽면에는 육수용 멸치가 있습니다.

좋은 멸치를 쓰는것 같네요 ㅎㅎㅎ

역시 육수가 맛있는 이유를 알겠습니다.

 

 

 

 

 

 

 

 

 

 

 

위치는 조금 찾기 어렵습니다

주소는 부산 수영구 광안동 166-18번지  / 부산 수영구 수영로 546길  21번

전화 : 051-759-8616

 

광안리 해수욕장쪽에서 온다면 쌍용예가 디오션 아파트를 끼고 쭉올라오면 됩니다.

경찰서를 지나서 2번째 다음 골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