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축제] 광안리 어방축제 일정 2015년에는 어떤게 있나? 미리 알고 가자!

2015. 4. 23. 22:57여행,맛집,생활정보/광안리 라이프



반응형

 

 

[부산축제]  제15회 광안리 어방축제 일정(4월24일~26일)

-미리 알고 보면 알찬 재미- 

 

 

따뜻한 봄이 왔습니다.

나들이 계획을 세우고 전국의 축제일정을 검색해 보겠지만,

부산 4월 축제 중에서 추천 할 축제가 바로 광안리 어방축제입니다.

 

제15회 광안리 어방축제가 내일로 다가 왔습니다.

 이번에는 축제 전날에 미리 방문해 봤습니다. ㅎ

 

 

 

 

 

 

 

 

 

 

광안리 어방축제 행사장 전역에 지역주민들의 소망등이 불빛을 밝히고 있습니다.

5개 권역으로 광안리해수욕장 일대에 배치되어 있네요 ㅎ

 

 

 

 

 

 

 

 

 

 

 

 

 

 

지역주민들의 소망이 하나하나씩 적혀있습니다 ㅎㅎ

야간에 사진 찍으면 이쁘게 나오구요

 

 

 

 

 

 

 

 

 

 

 

 

 

광안리 어방축제는 광안리해수욕장 입구를 기준으로 총 4개 구역으로 행사를 진행합니다.

 

B구역에서 메인 이벤트들이 진행되구요

축제장에 오시면 놓칠 수 없는게 하나 더 있죠 바로 먹거리

먹거리는 C구역에 있습니다.

 

광안리하면 회가 생각나겠죠 여기서 싸게 먹을 수 있습니다.

 

 

 

 

 

 

 

 

 

 

여기가 먹거리촌인데 아직은 행사전날이라서 그런지 자리가 비어있습니다.

내일이면 사람들로 가득하겠네요

 

광안리 봄바다를 배경으로 맛있는 먹거리와 술한잔으로 추억을 만들어 보는것도 좋겠죠 ㅎㅎ

 

 

 

 

 

 

 

 

A,B 구역에서 진행되는 축제입니다.

 

 

 

 

 

 

C구역에 맨손으로 활어잡기가 있습니다

이건 꼭 참여해 보고싶네요ㅎㅎ

위치는 파로스 오피스텔 바로 앞쪽이라서 찾기는 쉬울겁니다.

토요일 11시부터 행사가 진행됩니다. 기회가 많으니 일정확인하시고 참여해 보세요

 

광안리 어방축제 자세한 요일별 행사일정은 아래쪽에서 다시한번 알려 드릴게요

 

 

그리고 D구역에는 메인 무대가 있습니다.

 

 

 

 

 

 

 

 

4월 부산축제 중에서 광안리 어방축제는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가득합니다.

그리고 광안리해수욕장을 배경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있습니다.

 

광안리 어방축제 일정은 3일 동안 진행되니 자신이 참여하고 싶은 이벤트를 잘 알아보고 즐기면 되겠습니다 ㅎ

 

 

 

 

 

 

 

 

광안리 어방축제 가수들의 메인무대도 준비되어있습니다.

미리 조명을 테스트하고 스모그연기도 뿜고 테스트하는군요 ㅎㅎ

 

 

 

 

 

 

 

 

 

 

 

 

 

아직은 횡한 광안리 어방축제 행사장이지만

내일 저녁에는 사람들로 바글바글하겠죠

불금이기도 하니까요 ㅎㅎ

 

 

 

 

 

 

 

 

 

 

 

 

광안리 해수욕장 바로 입구쪽입니다.

마을처럼 꾸며놓았네요ㅎ 여기서 부터 시작해서 축제를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그럼 제15회 광안리 어방축제 일정을 미리 알아보고 즐기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