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비스 직영매장 1호점 오픈-칸투칸의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생비스'

2015. 4. 3. 17:54여행,맛집,생활정보/브랜드,제품소개



반응형

[생비스 직영매장 1호점 오픈 - 칸투칸의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생비스']

 - 남자들의 결정적인 순간 -

 

 

 

 

 

 

 

4월 2일 생비스 1호 매장이 부산 거제동에 오픈,

평소에 관심있어서 이 날 방문해 보았습니다.

비즈니스 캐주얼에 기능성을 겸비해서 높은 활동성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계속 눈길이 갈것 같습니다.

 

 

 

 

 

 

 

 부산 연제구 거제동 1488-5번지 1층

051-501-8388

 

 

 

 

위치는 부산거제동 법조타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층에는 칸투칸이 위치해있고, 매장 1층에 생비스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법조타운에 위치하고 있어서 비즈니스웨어를 찾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네요

 

 

 

 

 

 

 

매장 가운데 신상품이 떡~하니 위치해 있구요

오픈 첫날이라서 그런지 북적북적 합니다 ㅎㅎ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는 셔츠류들과 가방같은 소품들도 있네요

 

 

 

 

 

 

 

 

 

오호~ 올 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린넨 소재의 셔츠들도 있습니다.

이거 하나면 올 여름은 거뜬하겠네요 가격도 괜찮더군요

유니클로에서 나온 린넨셔츠 보다는 훨씬 괜찮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생비스 매장의 가장 큰 메리트는 여기있습니다.

테일러샵 처럼 직접 맞추 수트가 가능합니다.

직원이 직접 체형에 맞게 사이즈 실측을 하고 맞춤수트를 제작합니다.

 

거제동 법조타운에도 맞추정상을 하는 곳들이 있지만

여기는

가격도 이태리 원단을 쓴거 치고는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이구요

괜찮은 컨셉인것 같습니다.

 

 

 

 

 

 

경량의 기능성 자켓들도 있어서 지금 입기 딱 인것 같네요

 

 

 

 

 

 

 

 

 

 

그리고 여기서는 셔츠도 맞춤이 됩니다.

대박! 이런게 있었다니 ㅎㅎ

 

 

 

 

 

 

 

 

 

 

 

 

그리고 오픈기념으로 특가세일도 하고 있네요

요즘은 바로 여름으로 넘어가니까 여름반팔티도 이번기회에 구매해 보는것도 괜찮겠네요

 

그렇지만 저는 여름에 입을려고 7부셔츠를 구매했습니다.

셔츠 사용후기는 다음에 올려볼게요 ㅎㅎ

 

 

 

 

 

 

 

 

 

마지막으로 바글바글한 생비스매장입니다

칸투칸에서 야심차게 런칭한 캐주얼 브랜드 생비스가 대한민국 패션에 한 획을 그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ㅎㅎ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요즘같은 불경기에 소비자들을 웃게 하였으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