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 카페] 광안리 카페 중에 갑! 무조건 벤티사이즈 "더벤티"

2015. 3. 21. 22:42여행,맛집,생활정보/광안리 라이프



반응형

 

[광안리 카페] 광안리 카페 중에 갑! 무조건 벤티사이즈! "더벤티"

- 광안리에서 커피는 여기가 갑이다 -

 

 

 

 

 

 

 

 

부산여행하면 생각나는곳 광안리해수욕장!

그중에 광안리 하면 생각나는게 횟집, 광안대교 그리고 카페거리가 아니겠는가?

광안리에 수많은 카페가 있습니다.

 

스타벅스, 커피빈, 엔젤리너스, 투썸플레이스, 헨즈커피, 이디야

그리고 개인 카페들...

 

그러나 진정 커피매니아들에게 추천 할 곳을 찾았습니다.

커피 맛도 괜찮지만 일단 양이 대박이고 무조건 벤티 ㅎㅎ

 

 

 

 

 

 

 

 

 

먼저 위치는 광안리 호메르스호텔과 광안리여름경찰서 사이 골목으로 5미터만 들어가면 있습니다.

옆골목 찾기 쉽죠 ㅎ

 

 

 

 

 

 

 

 

 

 

다른 광안리카페들에 비하면 작고 아담한 커피카페입니다.

그리고 메뉴를 보면 알겠지만 아메리카노가 테이크아웃 기준으로 1500원 ㅎㅎㅎ

완전 대박 입니다.

 

요즘 어디서 이 가격에 아메리카노를 먹을 수 있겠습니다.

그런데 사이즈는 벤티 사이즈.

하하하

커피매니아들의 천국입니다.

 

 

 

 

 

 

 

 

카페 실내는 길쭉한 구조이구요

 

 

 

 

 

 

 

 

 

야외에 테라스도 있습니다.

A급 전망을 자랑하는 다른 카페들과는 조금 차이가 있지만

그래도 광안리 해변이 보입니다. ㅎㅎ

 

 

 

 

 

 

 

 

 

 

커피한잔 테이크아웃해서

남천동 방향으로 쭉 걸어보는것도 좋습니다

이제 봄이라서 날씨도 좋구요 ㅎㅎ

 

광안리에서 배도 볼 수 있으니 색다른 느낌입니다

 

 

 

 

 

 

 

 

그리고 좀만 더 걸어가면 광안대교와

해운대를 전체적으로 조망 할 수 있습니다.

 

 

 

 

 

 

 

부산 광안리 여행시 해변 곳곳에 예술가들의 예술작품을 볼 수 있습니다.

남천동 남천비치 아파트 앞쪽에 프랑스작가의 예술품도 함께 볼 수 있네요 ㅎ

 

광안리 여행시 한 손에는 벤티사이즈 커피를 들고

오손도손 얘기하면서 걸어보는 건 어떨까요? ㅎ

 

 

 

 

 

마지막으로 광안대교의 솰아있는 조망을 보실까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