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안리맛집] 광안리 횟집말고 삼겹살이 땡길 때 - 진심화로구이

2015. 3. 21. 09:37여행,맛집,생활정보/광안리 라이프



반응형

 

 

 

 

[부산 광안리 맛집] 광안리가면 횟집말고 삼겹살, 진심화로구이

- 숯이 좋아 삼겹살이 맛있는 진심화로구이 -

 

 

 

 

 

 

 

 

주말이면 나들이도 가고 싶고 그래서

광안리로 왔는데 맛집을 검색해보니

 막상 횟집들 뿐이고 다른 메뉴가 없을까? 고민을 하고 있다면

선택은 국민 먹거리 삽겹살 아니겠는가? ㅎㅎ

 

 

광안리 맛집으로 추천해도 될 만한 삽겹살집을 찾아서 포스팅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시면 되겠네요 ㅎㅎ

 

 

 

 

 

과연 고기에 진심이 담겨져 있을까? 기대됩니다 ㅎㅎ

 

 

 

 

 

 

먼저 위치부터 확인하시고,

광안리 해수욕장 입구에서 남천동 방향으로 가다가

후 레스토랑 골목쪽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큰지도보기

진심 / 육류,고기

주소
부산 수영구 광안동 198-5번지
전화
051-754-1282
설명
엄선된 1등급 이상의 신선한 한우와 우리 입맛에 맞는 국내산 생 암...

 

 

 

 

 

 

 

 

 

 

 

 

 

 

 

 

 

 

가격은 평균적인 수준인것 같네요

벌집오겹살을 3인분 시켜봤습니다.

 

 

 

 

 

 

 

 

 

 

 

 

진심 화로구이 전문점이라는 상호에 걸맞게

숯불이 좋아보이네요

고기의 맛은 절반이 숯불이라고 하니 기대됩니다.

 

 

 

 

 

 

 

 

 

 

 

 

 

 

기본상차림이구요

깔끔합니다 이것저것 필요없고, 딱 먹을만 한것들로만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양파절임 ㅎㅎ

그런데 조금 두껍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좀더 얇게 썰어야 소스맛이 어우러 지는데 약간 아쉽더라구요

 

 

 

 

 

 

 

 

 

 

삽겹살과 함께 구워먹기 좋은 콩나물무침

미역, 무쌈, 계란, 파절임 등이 나옵니다.

 

 

 

 

 

 

 

 

 

 

1인분에 8000원, 이건 3인분입니다

조금만 지나면 이제 삼겹살이 1만원 하는 날이 올 것 같네요ㅠㅠ

물가가 너무 오르고 있어ㅠ

 

 

 

 

 

 

 

 

 

삽겹살은 한번에 확 구워서 먹어야죠 ㅎ

고기를 전부 올립니다

 

 

 

 

 

 

 

적당한 타이밍에 뒤집어 줬습니다.

그게 삼겹살에 대한 예의죠 ㅎ

 

 

 

 

이쯤에서 지글지글 삽겹살 소리 한번 듣고 가셔야죠 ㅎㅎ

혹시나 삼겹살은 먹고싶고 다이어트를 한다면

소리로 라도 ....

 

 

 

 

 

 

전체적인 식감과 육즙이 괜찮은 삼겹살이었습니다.

예전에 도네누 삼겹살이 있었는데 어느센가 없어지고ㅠ

삼겹살이 먹고 싶었는데 아주 만족했습니다.

 

얇게 썰어나온 감자도 같이 구워먹으니 별미구요 ㅎ

 

 

 

 

 

 

 

 

 

 

 

삽겹살 3인분ㅋ 을 다먹고 약간 아쉬운감이 있어서 추가로 1인분 주문한 돼지양념갈비 ㅎㅎ

음... 이거는 좀 별로였습니다.

고기가 두꺼워 양념이 잘 배지도 않았고, 그래서 양념갈비의 특유의 달달함이 덜 했습니다.

 

 

 

 

 

 

 

 

 

 

 

 

 

삼겹살의 마무리는 된장찌게 아니겠습니까?ㅎㅎ

그런데 3천원 음... 조금 비싼듯한 느낌 -_-

 

그래도 맛은 일품입니다.

게가 들어가서 시원한 맛도 우러나고 야채도 많이 들었습니다.

밥 한공기 뚝딱할 수 있었습니다.

 

 

 

 

 

 

 

 

 

 

진심화로구이 전문점 명함 하나 들고 나왔어요

주소는 부산 수영구 광안동 198-5 / 전화 051-754-1282

 

 

 

 

끝으로

광안리맛집하면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 카페, 횟집 등등 많이 나오지만,

국민적 지지를 받고 있는 한우나 삼겹살을 광안리에서 만날수 있어 좋았습니다.

 

고기도 좋고 숯불도 좋고 깔끔한 밑반찬등등..

전체적으로 괜찮은 집입니다.

다음에는 한우를 먹어 봐야겠어요 한우가 메인이라고 하니 ㅎ

 

 

 

 

 

 

 

 

 

 

진심화로구이에서 삼겹살 먹고 배불러서 해변으로 산책갈려고 하는데

어라! 진심 족발도 있네 같은 사장 집인가???

 

다음에는 저기도 한번 가봐야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