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광안리 빵집] 써머스베이커리 - 건강을 생각한 천연발효빵

2015. 3. 8. 17:26여행,맛집,생활정보/광안리 라이프



반응형

 

 

 

 

 

[부산 광안리 빵집] 써머스베이커리

- 건강을 생각한 천연발효빵 -

 

 

 

 

 

 

 

 

 

 

 

 

 

 

 

광안리 지하철역에서 광안리 해수욕장쪽으로 쭉내려오다 보면

쌍용예가 디오션 아파트 상가에 새로운 가게들이 속속 들어서고 있습니다.

 

부동산 중개소가 쭉있는 사이에 유독 빵집이 눈에 뛰었습니다. ㅎㅎ

 

 

 

 

 

 

 

 

 

 

 

 

 

 

 

 

 

 

 

 

가게 쇼윈도에 진열된 밀가루 포대를 보니 프랑스산 밀가루로 되어있는걸 보고

눈길이 쏠려서

계속 가봐야지 하다가 오늘 드디어 방문해봤습니다.

 

 

 

 

 

 

 

 

 

 

 

 

가게 안쪽에 비치된 전단지를 보니

남천동에도 가게가 있는것 같더군요. 주소나 전화번호는 남천동것인가 봅니다.

 

영수증으로 보니 광안리 써머스베이커리는 2호점으로 나오는것 보니 확장했나 봅니다.

맛있는 빵집이 광안리 인근에 있으니 좋네요 ㅎㅎ

 

 

 

 

 

 

 

 

 

 

 

오늘 첫번째 방문이다 보니  소보로빵 하나랑 호밀크림빵(기억이 가물?) 두가지만 사봤습니다.

 

빵 자체가 쫄깃함이 있고 인위적인 달달함은 덜해서 확실히 담백하네요

부산빵집하면 옵스(OPS)빵집을 떠올리는데 광안리를 대표하는 광안리 맛집이 될 수 있을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담백한 빵을 좋아하기에 추천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