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연산동 맛집 / 연산동 술집] 순대볶음이 맛있는 백순대란

2015. 3. 6. 21:30여행,맛집,생활정보/맛집 정보



반응형

 

 

[부산 연산동 맛집 / 연산동 술집] 순대볶음이 맛있는 백순대란

-스트레스 받을 때 생각나는 매콤한 순대볶음-

 

 

 

 

 

 

 

 

 

 

 

 

 

 

 

스트레스를 한잔 술에 잊고 싶으날

매콤한게 땡기는 날

야식이 땡기는 날

그럴때 가고 싶은 연산동 맛집을 찾았네요

 

슈퍼맨

 

 

 

 

 

 

 

 

 

 

 

 

 

 

 

먼저 위치는

연산교차로에서 안락동 방향으로 연일지구대 조금 지나서 골목 안쪽에 있습니다.

큰 대로변에 있는게 아니 잘 찾아보면 있습니다 ㅎ

 

 

 

 

 

 

 

 

 

 

 

 

 

 

골목안쪽

백순대란 가게 앞에 이렇게 그래피티로 꾸며놓았네요

분오의 젓가락질을 표현하셨나 ? ㅎㅎ

 

 

 

 

 

 

 

 

 

 

 

 

 

 

간판도 그래피티로 '백순대란'이라고 해 놓았네요 ㅎㅎ

이집은 대부분의 인테리어를 그래피티로 해 놓았습니다

가게가 그렇게 커 보이지는 않지만 가게 안쪽이 넓어지는 구조더라구요

 

 

 

 

 

 

 

 

 

 

 

 

 

어김없이 그래피티 ㅎㅎ

그래피티의 여주인공이 최지우가 아니냐는 설전이 오갔지만

글쌔요? ㅎㅎㅎ

멍2

 

 

 

 

 

 

 

본 메뉴인 순대볶음이 나오기 전에

분주하게 테이블을 세팅해주시고

백순대란의 순대볶음을 먹기위해 경건하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

 

 

 

 

 

 

 

 

 

 

드디어 백순대 볶음이 나왔습니다.

기본적으로 볶은 상태에 들깨가루를 넣고 사장님이 직접 볶아 주셨네요

면 사리도 들어가 있습니다.

쫄깃해요

 

 

 

 

 

 

쓱싹쓱싹 비비고

철판 가운데 이집에만 있는 양념장을 올려줍니다

깻잎에다가 순대를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굳!!!!

백순대로 깔끔하게 맛있습니다.

 

 

 

 

 

 

 

 

 

 

 

 

 

 

 

 

 

 

 

 

 

그리고 함께 주문한 불순대입니다.

치즈도 위에 솔솔뿌려주시고

이거! 이게! 대박입니다.ㅎㅎ

 

 

 

저도 좀 매운거 잘 먹는다고 생각했는데

아주그냥 스트레스가 쫙 풀릴정도로 매콤합니다.

 

저빼고 다른 사람들은 잘 못먹더군요 ㅋㅋ

 

 

그래도 이것 때문에 연산동 맛집으로 백순대란을 추천합니다.

술이 솔솔 들어가지요 ㅎ

 

 

 

 

 

 

 

 

 

 

백순대는 6000원, 불순대는 7000원 이정도 가격이면 크게 부담되지 않고 괜찮네요

그런데 쿨피스나 우유같은에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사장님 이거 본다면 메뉴에 추가해주세요 ㅎㅎ

 

 

 

 

 

 

 

 

 

 

그리고 냉국같은게 있는데 이거도 새콤하니 일품입니다.

오이와 양파 그리고 파프리카를 넣어 놓았네요

 

사장님이 요리 센스가 있으신거 같아서 감동먹었습니다. ㅎㅎ

 

끝으로 '연산동맛집'이라고 하는곳도 많지만 최근에 가본곳 중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은곳입니다.

또 가고 싶네요

요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