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 비공개 사진 판지오 루멘지 런닝화 FKFP40

2015. 3. 6. 11:55여행,맛집,생활정보/브랜드,제품소개



반응형

 

 

마지막 꽃샘추위가 가면 이제 본격적으로 봄이 시작됩니다.

한번쯤은 운동할려 마음으로 계획을 잡겠죠ㅎㅎ

 

그래서 가장먼저 하는게 런닝화부터 알아보게 됩니다. 

런닝을 위한것도 있지만 최근에 실내에서 활용도가 높은 헬스런닝화 등을 겸할 수 있는 다용도 런닝화가 대세 인것 같네요

 

  

그래서 준비한 추천 런닝화!

그리고 칸투칸 쇼핑몰에서 볼수 없는 비공개 사진!!! 뚜둥!!! 

판지오 루멘지 런닝화를 소개할까 합니다.

 

지금 칸투칸 홈페이지에서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웹상에서 보이는것과 실사로 보는것에는 차이가 있겠죠 ㅎㅎ

 

 

 

 

 

 

 

먼저 첫번째 사진을 공개합니다.

 

 

판지오 루멘지 런닝화 블랙과 블루색상입니다.

실제로는 더 많은 색상들이 있습니다.

남성런닝화 뿐만 아니라 여성런닝화도 같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다고 할 수 있겠네요

 

 

 

 

 

 

 

 

 

 

 

 

 

 

 

 

 

 

 

블루색상입니다.

 칸투칸 루멘지 런닝화(FKFP40)의 강점은 여기에 있습니다.

PU갑피가 전체적으로 덮고 있고 일반소재에 비해서 탄성이 뛰어 나다고 하네요

런닝화의 필수 요소중에 하나가 착화감이 아닐까 합니다.

 

 

 

 

 

 

 

 

 

 

 

 

 

 

 

디테일한 측면 블루색상이 약간은 비비드 하진 못하는것 같지만

가장 큰 매력은 실내에서의 야광!! 이라는 점!

 

야광사진은 칸투칸 쇼핑몰에 잘 나와 있습니다

http://www.kantukan.co.kr/shop/mall/prdt/prdt_view.php?pidx=8968

 

 

 

 

 

 

 

 

 

 

 

 

판지오 루멘지 런닝화 위에서 본 모습입니다.

발모양에 맞게끔 날려하게 잘 빠졌네요

그리고

칸투칸의 멀티스포츠 라인으로 특화한 판지오의 로고가 칸투칸 로고와 함께 있네요

 

 

 

 

 

 

 

 

 

 

 

 

 

판지오 루멘지 런닝화 인솔부분입니다.

런닝화를 고를때 꼭 챙겨봐야 하는 부분으로 인솔의 기능성도 놓치면 안되죠 ㅎ

칸투칸, 판지오 로고가 찍혀입니다

 

 

 

 

 

 

 

 

 

 

 

 

 

 

 

 

 

 

 

 

 

 

 

 

 

 

 

 

판지오 루멘지 런닝화의 후면 아웃솔 부분입니다.

지속적인 충격에도 끄떡없을것 같네요, 최근트렌드를 잘 반영한것 같습니다.

리복 런닝화 처럼 충격 흡수구조로 되고 있구요,

칸투칸에서 런닝화도 신경을 많이 쓴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잘만들어진 런닝화 인것 같습니다.

칸투칸에서 출시한 판지오 루멘지 런닝화(FKFP40)를 봤을때

 연구를 많이 한것 같아 보이네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서 야외나 실내에서 전천후로 활용할 수 있는 런닝화로 활용도가 높겠습니다.

빨리 따뜻한 봄이와서 밖에서 신어보고 싶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