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맛집] 경주 교리김밥 그리고 경주 교촌마을 최부자집

2013. 2. 23. 13:20여행,맛집,생활정보/맛집 정보



반응형

경주로 당일여행으로 갈 계획을 세우고 괜찮은 맛집이 없나하고 생각해 보던중에 생각난곳!

김밥하면 경주 교리김밥^^ 예전에 생활의 달인에도 나온곳으로 기존에 블로거들을 통해 많이 소개가 되어있는 경주 교리김밥에 가보기로 했다


김밥 맛이야 거기서 거기겠지 하고 찾아 나서 봅니다.

경주 톨게이트에서 약 5분도 걸리는 것같네요

네비게이션 에는 경주 교촌마을이나 최부자집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경주 교촌마을 돌비석을 찾아서 오르쪽으로 돌아가면 경주향교가 나오고

왼쪽 사이길로 가면 교리김밥 집이 나옵니다.

 

 

이쪽 표지판에서 왼쪽으로 가면 교리김밥이 나오고

경주 최부자집도 나옵니다.

 

 

평소에는 사람들이 줄을 설 정도로 많다고 하는데

우리가 같은때는 조금 한가했네요 ㅋ

 

 

가게 안에도 먹을수 있는 좌석이 있습니다.

그런데 일정가격 이상 주문해야 안에서 먹을수 있는데

이날은 사람이 별로 없는 관계로 안에서 먹어도  된다고 하더군요 ^^

 

그냥 차에 가서 먹기로 ㅋㅋ

 

 

한 도시락에 2인분입니다.

 

 

계란 지단이 교리김밥의 특징인데 가득 채썰듯이 들어가 있어서 맛있어요

간이 조금 싼듯하기도 하구요 ㅋㅋ

ㄱㅐ인적인 입맛에는 딱!!

 

그리고 잠시 들린곳은 경주 교촌마을 최부자집입니다.

 

 

 

 

경주 최부자의 가르침 ^^

 

 

 

 

 

경주 토종개 동경이라고 합니다.

꼬리가 없어요 그런데 왠지 슬퍼보여요 ㅠㅠ 

 

주말 경주 나들이에 색다른 즐거움이 있는 교촌 마을입니다.

매번 보문단지만 가다가 여기는 맛과 멋이 있네요

 

좀 더 따듯해 지면 다시한번 방문을 해야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