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황산공원 인근 서리단길 맛집 '고씨식당' 양산물금점

2023. 11. 6. 20:25여행,맛집,생활정보/맛집 정보



반응형

[먹어본 이야기]

제주 감성을 그대로 물금 돼지고기맛집 '고씨식당'

고씨식당 입구

 

 

 

 

요즘 처럼 날씨가 좋은날은 집에만 있기에 아깝죠

그래서 양산에 국화축제가 한창이라서 나들이겸 점심먹을 생각에 고씨식당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위치는 황산공원 인근인 서리단길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게 앞에 주차공간이 4면 정도 있고 맞은편에도 공용주차장이 있지만 주말에는 거의 만차라는점 알고 방문하셔야 합니다.

 

 

주소 : 

경남 양산시 물금읍 화산길 26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14:20, 20:20 라스트오더

 

 

 

 

 

 

 

 

 

 

 

 

 

고씨식당 전용주차장
서리단길 공용주차
고씩식당 별채

 

 

주말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앞에 대기가 5팀 정도 있었습니다.

밖에서 보면 가게가 협소해 보이지만 안쪽으로 별채 공간들이 있어 야외 테이블에서도 먹을 수 있습니다.

날씨가 좋은날은 밖에서 먹는것도 운치 있는것 같아요.

 

 

 

 

 

 

 

 

 

야외 테이블
고씨식당 메뉴

 

고씨식당 메인 메뉴입니다

4명이서 고씨한상 49,000원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총 800g이라서 작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막국수와 된장찌개를 함께 주문해서 충분했었어요.

 

 

 

 

 

 

 

 

 

 

 

 

 

 

 

 

 

사이드 메뉴에 막국수가 있습니다.

최근에 들기름 막국수가 계속 생각났었는데 함께 주문했어요.

고씨식당에는 정식세트도 준비되어 있어서 다양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고씨식당 밑반찬

 

 

메인 메뉴가 나오기전에 밑반찬과 소스류가 세팅되었습니다.

정갈하게 소량씩 담아서 나오는데 정성이 느겨졌습니다.개인적으로 고추장아찌를 추천해요 ㅎ 고기랑 같이 먹으면 잘 어울립니다. 그런데 쌈채소는 없는건 아쉽네요.

 

 

 

 

 

 

 

 

고씨한상 49,800원



고씨식당 고씨한상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나왔습니다.

서빙해주시는 분이 어떻게 먹는지 설명도 친절하게 해주셨어요. ㅎ

가운데 양파 먼저 먹고 김치를 구워먹으라고 했어요.

 

 

 

 

 

 

 

소고기에 고추냉이랑 고추장아찌랑 같이 먹었봅니다 ㅎㅎ

 

 

 

 

 

 

 

들기름 막국수

 

들기름막국는 슴슴한 맛에 먹는게 매력인데... 생각보다 들기름 막국수에 기본적인 양념이 되어 있네요.

맛이 없는건 아니지만 생각했던거와 달라서 조금 아쉬었어요 ㅎ

사진에는 양이 작아보이지만 가격 대비 양도 많고 고기와 함께 먹기에 좋았어요ㅎ

 

 

 

 

 

 

 

고씨식당 된장찌개

 

된장을 조금 짰습니다. 하지만 안에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맛있어요

밥이랑 같이 식사하기에는 딱입니다. 고씨식당 음식들은 전체적으로 퀄리티가 있어서 만족했어요.

 

 

 

 

 

 

고씨식당

주말에 가족외식으로 방문하기 좋았습니다

저희뿐만 아니라 다른 테이블에도 가족단위나 연인들이 많이 보였어요 ㅎ

 

고기를 먹고 싶은날 고씨식당이 생각날것 같네요 ㅎ

과하지 않게 딱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