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앞호텔] 부산 씨클라우드 호텔 무료에 가깝게 예약하기

2018. 3. 16. 22:00여행,맛집,생활정보/여행 정보



반응형

[이용해 본 이야기]

 

 

해운대 건오 씨클라우드 호텔 저렴하게 예약하기

 

 

아고다를 통해서 호텔 예약을 많이 했더니 포인트가 어느샌가 많이 쌓였더라구요

아고다 포인트 유효기간이 얼마 남지 않아서 썩힐려니 왠지 아깝고.... 그래서 하루쯤 호텔에서 휴식할려고 예약을 해봤습니다.

 

해운대 호텔을 검색해보니 호텔이 이렇게나 많은지 오늘 알았네요 ㅎ

그런데 수 많은 호텔중에서도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한 호텔이 제한적이더라구요.

 그중에서 씨클라우드 호텔의 평이 좋은것 같아서 예약했습니다

1박에 3만원도 되지 않는 가격으로 결제 ㅎㅎ

 

 

 

 

먼저 위치는 여깁니다.

씨클라우드 호텔, 부산 해운대구 중동 1392-100

 

 

 

 

 

 

 

 

 

 

 

 

 

 

씨클라우드 호텔을 운영하는곳은 코오롱 씨클라우드와 건오 씨클라우드 두 곳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같은 건물이지만 체크인 하는곳은 따로 되어있습니다.

 

4층은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6층은 건오 씨클라우드 호텔 입니다. 

엘리베이터도 바로 연결되는게 아니라.... 4층까지 가서 다시 엘리베이터를 갈아타고 6층으로 가야하는 구조입니다.

뭔가.... 불편하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욕실 상태도 청결하구요. 그런데 물빠짐이 시원하지 못하네요.ㅠㅠ

 

그리고 취사를 할 수 있게 콘도 형태로 되어있지만 취사 도구가 없습니다.

취사도구는 요청하려면 별도로 요금을 지불해야합니다. ㅠㅠ

 

 

 

 

 

 

 

 

 

 

 

 

 

 

커피포트, 와인잔, 냉장고에는 생수 2병이 구비되어있습니다.

어차피 호텔에서 뭐 먹을건 아니라서 패쓰 ㅎ

 

 

 

 

 

 

 

 

 

 

 

 

 

 

 

트윈베드로 구성되어있는 객실입니다. 생각보다 커서 불편함은 모르겠네요.

하지만 약간 오랜된 느낌을 지울 순 없습니다

 

그래도 가격 대비하면 괜찮은 컨디션이라 만족!

 

 

 

 

 

 

 

 

 

 

체크인시에 무료 주차권 2장을 주고, 차량 출고시에 주차권을 주면 됩니다.

 

체크인 시간은 오후 15시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

 

무료 와이파를 제공합니다

 

 

조식은 신청하지 않았지만 조식은 VIPS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VIPS를 찾아는것도 어렵네요ㅠ

 

 

 

 

 

 

 

 

 

 

 

 

아직 3월 아니라서 그런지 수영장 오픈은 안 되어있고, 씨클라우드 호텔 수영장을 이용하려면 별도의 이용료를 내고 이용해야 합니다.

 

그래도 오션뷰의 수영장이라는게 메리트입니다.

 

 

 

 

 

 

 

 

 

창밖으로 노보텔 호텔이 보이고, 저 멀리 엘씨티 건설 현장이 보이네요

얼마전 사고가 발생해서 안타깝네요 ㅠ

 

 

 

 

 

 

 

 

 

16층에서 바라면 해변가 모습입니다.

공휴일이라서 그런지 광장에서 마술쇼 공연을 하더라구요ㅎ 한동안 계속 보고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해운대 해변가에 위치한 호텔중에서는 가성비가 좋은것 같습니다.

해운대 시장 및 유명 맛집도 근처에 가까워서 이동하기도 편하구요

 

저렴한 가격에 편하게 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반응형